2021/05 4

중국 공상국(工商局) 제출하기 위하여 한국 서류 중국대사관 인증 받기

중국 공상국(工商局) 제출하기 위하여 한국 서류 중국대사관 인증 받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일들만 생길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중국에서 법인을 설립, 회사설립등 영업집조를 만들려 한다거나 한다거나 대표처 연장 수속을 하기 위하여 중국 공상국(工商局)에서 요구하는 서류들이 있을 것입니다. 많이 요구되는 한국 서류에는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의 여권이 기본적으로 필요로 할 것이고 법인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등의 추가적으로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중국 공상국(工商局)에 제출될 한국의 여러가지 문서들은 중국대사관 인증을 받아서 보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한국 서류들의 중국대사관 인증 받을 때 진행되는 절차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대사관 인증 절차 서류준비 - 중국어번역 - 번역공증 - 한..

대사관 공증 2021.05.13

학교 생활기록부 인터넷 발급 일반 학생뿐 아니라 학업중단 학생도(자퇴,제적,유예) 가능

학교 생활기록부 인터넷 발급 일반 학생뿐 아니라 학업중단 학생도(자퇴,제적,유예) 가능 해외에 취업을 한다거나 유학 준비를 하려고 할 때 회사나 유학하려는 학교에 제출해야 되는 서류들이 있습니다. 여러 준비서류중 학생의 학교생활을 세세히 기록한 생활기록부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 졸업한 학생들은 인터넷으로 발급해오고 있었지만 그동안 자퇴, 제적, 유예로 학업을 중단한 학생들이 학교 생활기록부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출신 학교를 직접 방문해서 받았거나 또는 구청등을 방문하여 팩스로 민원신청을 해서 받아야 했었습니다. 이제는 학업중단 학생들도 인터넷 발급을 할 수 있게 되어서 편리성이 향상되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학교 생활기록부 인터넷 발급 가능 연도는 2003~2004년 이후 졸업한 학생부터 받으..

유익정보 2021.05.06

중국유학 준비를 위한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중국어 번역공증

중국유학 준비를 위한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중국어 번역공증 안녕하세요\") 행복은 자기가 만들어 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이든 마음가짐이 중요할 것입니다. 중국내 학교에 유학을 가시려 하실 때에 한국에서 졸업한 졸업과 성적을 확인해 주어야 되는데요 한글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그냥 제출하는 곳도 있겠지만 중국어 또는 영문으로 번역한 후에 번역공증을 받아서 제출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중국 학교에서 준비해 오라고 하는 서류들의 중국어로 번역해서 번역공증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학교를 유학 준비 중일때 중국에서 요구하는 서류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한국에서 졸업한 내용을 확인해주는 졸업증명서, 성적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주는 성적증명서, 본인의 기본적인 내용을 확인하는 기본증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