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 9

중국대사관 인증 본인이 직접 준비하는 공증 진행 절차

중국대사관 인증 본인이 직접 준비하는 공증 진행 절차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우리들의 삶 속에서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가까운 나라 중국에서 사업을 하신다거나 투자를 하시는 분들도 많고 취업을 하시는 분들이나 국제결혼을 하셔서 현지에 거류하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중화인민공화국(中华人民共和国,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은 북경(베이징, 北京)이 수도이고 총인구는 약 13억-14억 명 정도로 땅도 크고 인구도 많은 나라입니다. 중국에서 법인을 설립, 투자, 취업, 체류 등 여러가지 이유로 한국의 서류들을 제출해야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때에 중국대사관 인증을 받아서 사용하셔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중국대사관 인증 받는것을 본인이 직접 준비하려고 할 때의 공..

대사관 공증 2021.04.22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받기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받기 안녕하세요@") 주말이 되면 긴장했던 한주간의 몸과 정신이 풀려서 움직이기가 여간 귀찮아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비타민 D도 생성할겸 푸르른 햇빛을 맞으며 가까운 곳에 산책을 나가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외로 취업을 나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취업비자를 준비할 때 요구되는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의 영문 번역공증 받는 절차나 대사관 인증, 양식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직증명서는 근로자가 기업이나 회사에 소속되어 있는 사실을 증명하기 위하여 본인 인적사항, 회사 정보, 직책, 재직 사항 등의 내용이 기록되어 있는 문서이고 경력증명서는 기업에서 재직하고 있거나 퇴직을 한 후에 본인의 회사의 경력사항을 증명하기 위한 문서가..

영어 번역공증 진행 절차, 이제는 쉽게 준비하세요

영어 번역공증 진행 절차, 이제는 쉽게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비가 내리는 날이면 우산을 같이 쓰며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며 걷던 지나간 예전 기억이 생각나네요 빗소리를 들으며 옛 추억을 그려봅니다. 요즘에는 영어권 나라의 해외 생활을 하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살다 보면 한국의 여러 발급된 서류들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혼인한 내용을 확인시켜주어야 될 때라던지 가족관계를 확인시켜주어야 되는 경우, 외국인 자신을 확인시켜주어야 될 때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여권 등 해외에서 한국의 서류들의 영어 번역공증이 요구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해외에서 한국서류의 영어 번역공증을 요구할 때에 진행하는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번역공증 진행 절차 - 해외에서 요구한 문서들을 준비..

학위증, 표창장 영문 번역 후 번역공증 진행하기

학위증, 표창장 영문 번역 후 번역공증 진행하기 안녕하세요_") 밝은 표정과 환하게 웃는 미소는 누군가를 즐겁게 해주고 자신을 건강하게 해주는것 같아요 건강을 위해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아요 오늘은 학위증과 표창장을 영문으로 번역 한 후에 번역공증 진행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에서 편입이나 유학, 학교에 입학을 하기 위해서 학위를 증명할 수 있는 학위증과 이전 학교에서 잘한 것을 확인시켜주는 상장, 표창장 등의 문서들을 제출해야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한국서류를 제출할 때 영문으로 번역해서 번역공증 받아서 제출하게 되겠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번역공증받은 서류에 영사인증이나 아포스티유까지 추가로 받아야 할 때도 있겠습니다. 영문 번역공증 진행하는 방법 해외에서 요구..

영문 번역공증] 한글로 발급받은 서류를 영어로 번역해서 공증받기

영문 번역공증] 한글로발급받은 서류를 영어로 번역해서 공증받기 안녕하세요@~) 벚꽃들이 길가에 쭉~ 피어있는 것을 보니 이제는 정말 봄이 왔구나 새삼 실감하게 되는 것 같네요 향긋한 꽃향기가 가득 피어나듯이 많은 행복이 가득 피어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외국에서 한국 서류를 요구할시에 한글로 발급된 여러 가지 서류들을 영어로 번역 후 영문 번역공증 받는 진행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으로 유학을 준비하는 과정에 있으신 분들이나 해외 법인설립을 하려고 준비하시려 할 때 등 기타 여러가지 상황에 한국에서 준비해서 보내주어야 하는 서류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때 공증된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이 있고 또한 아포스티유, 영사인증을 추가로 요구할 때도 있습니다. 해외 학교 유학을 준..

한국 외교부 아포스티유 받는 방법, 해외에 한국 서류 사용하기 위하여

한국 외교부 아포스티유 받는 방법, 해외에 한국 서류 사용하기 위하여 안녕하세요_") 웃으면 엔돌핀이 돌아서 행복함을 느끼게 해준다고 합니다. 행복해서 웃는것이 아니라 웃으니깐 행복해진다는 말을 기억하여 오늘 많이 웃는 하루가 되셨으면 하네요 한국 문서들을 해외 여러 기관에 제출을 할 때에 영문(또는 다른 나라 언어)으로 번역만 해서 제출해도 되는 곳이 있고, 번역 후 번역공증을 받아서 제출하는 곳도 있을 수 있고, 아포스티유를 받아서 제출해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출하려는 곳마다 요구하는 경우가 다를 수 있는데요 보통적으로 한국서류가 외국에서 사용되기 위해서는 번역만 제출하면 인정이 안되는 경우가 많고, 번역공증이나 외교부 아포스티유까지 받아서 제출하십니다. 오늘은 서류를 해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어떻게 하는지 확인 직접, 대리인, 인터넷 발급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어떻게 하는지 확인 직접, 대리인, 인터넷 발급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봄비가 소리 없이 온 세상을 적시고 있네요 가슴을 적시는 잔잔한 빗소리를 듣고 있으니 마음속이 따뜻해지는 기분이 드는군요 본인이 해외에 입출국을 한 내역을 확인해야 될 때가 있는데요 부동산 업무를 하는 경우 아파트 분양, 청약이 당첨이 되어서 해당 지역 거주기간 등을 보려고 하는 경우라던지, 관공서나 회사 등에 해외에 다녀온 내용을 증명을 하려고 하거나, 은행 업무를 보거나, 비자 신청을 하기 위해서 등 여러가지 경우에 출입국사실증명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하는 몇 가지 방법과 출입국에관한사실증명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은 어디서 하는지 ..

유익정보 2021.04.03

병원이 폐업 없어져서 출생증명서 발급이 안될때는 기본증명서 대체

병원이 폐업 없어져서 출생증명서 발급이 안될때는 기본증명서 대체 안녕하세요>") 향긋한 향기를 내는 꽃들이 가득 피어오르고 있네요 우리네 마음속에도 행복이 가득 피어나는 내일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이의 출생 관련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류가 출생증명서인데요 시간이 흐른뒤 다시 받으려 하려고 할 때에 아이가 태어난 병원이 없어져서 난감해 할 수도 있겠는데요 이때는 출생증명서 대신에 기본증명서로 대체를 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아이가 태어난 병원이 문을닫아서 출생증명서 발급이 안될 때 기본증명서로 대체하는 내용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서 출생증명서를 발급해 제출하라고 했을때에 병원이 폐업을 했다거나 시간이 너무 오래되서 출생병원을 잊고 있을 때 등 출생증명서를 발급할 수 없게 ..

유익정보 2021.04.02

범죄경력회보서 발급하고 번역공증, 대사관 영사인증 받기

범죄경력회보서 발급하고 번역공증, 대사관 영사인증 받기 안녕하세요$") 봄비가 두어번 내리고 거리엔 벚꽃이 팡팡 터지고 있네요 가벼워진 옷차림에 몸은 한결 가벼워지고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에 봄을 느끼며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오늘은 범죄경력회보서 발급과 번역 후 번역공증 받고 대사관 인증받는 진행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해외 취업하러 가시는 분들이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중국, 베트남등 해외로 취업을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중국 취업허가서, 베트남 노동허가서, 해외 워크퍼밋 등을 진행하기 위해서 준비단계에 범죄경력회보서 발급하고 번역공증, 대사관 영사인증 받아 제출해야 되겠습니다. 범죄경력회보서 발급 한국분의 범죄경력서류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해외에서 취업용으로 받는 분들의..

대사관 공증 2021.04.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