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관 공증

졸업예정증명서, 자격증 중국어 번역공증 중국대사관 인증

동양천사 2021. 11. 15. 19:54

졸업예정증명서, 자격증 중국어 번역공증 중국대사관 인증

 

안녕하세요:")
정성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좋은 일에 정성을 들인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해외로 취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준비해 가시는 서류에는 졸업했다는 증명과 범죄 내역, 경력 내역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중국에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께서 의뢰해주신 건인데요
한국에서 졸업 예정에 있어서 졸업예정증명서의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달라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현지에서 어떻게 될지 몰라서 이전에 졸업했던 졸업증명서도 추가로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중국 취업 준비서류중에서 빠질 수 없는 범죄수사경력회보서 중국 인증도 처리해 드렸습니다.

 

중국 취업을 준비하실 때에 많이 준비해가시는 범죄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의 중국대사관 인증받는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은 아포스티유 협약이 맺어져 있지 않는 나라라서 대사관 확인을 받아서 진행을 하게됩니다.
중국 대사관 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준비된 서류를 중문으로 번역을 하여 공증사무소에서 번역공증을 받고
한국 외교부 인증 확인을 한 후에 최종적으로 중국 대사관 인증을 받습니다.

 

진행상 어려운 점도 많고 신경써야 되는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오랜 시간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신속, 정확하게 처리 도와주는 곳에서 맡겨서 처리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간단히 설명드려봤는데요 막상 하시려고 보면 번역하는 거는 어디서 진행하고 인증확인은 어떻게 하는지 등 생각이 나지 않을것입니다.

번역따로 공증 따로, 접수따로 등 따로진행하다보면 들어가는 비용도 많이 들어가고 실수도 나올수있는 가능성이 큽니다. 번역부터해서 모든 업무를 처리하는 곳에 한꺼번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국에 취업을 준비하다보면 사람들마다 진행하는 상황이 다를수가 있습니다.

누구는 4년제 나왔고 누구는 2년제 나왔고 대학교를 안나오고 고졸인 상황도 있습니다.

경력이 되고 안되고 등 여러 상황이 있기 마련입니다.

 

졸업예정증명서는 어찌보면 졸업한 것이 아니라고 해서 인정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졸업 완료한 한단계 이전 학력의 졸업증명서로 처리하시는 경우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중국 취업은 4년제 이상인 분들만 가능하다고 하는 얘기도 있는데요
저희 손님분들을 살펴보면 고졸이신분들도 고졸 졸업증명서로 진행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추가로 자격증, 경력증명서 중국공증 받아서 처리를 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경력증명서 추가로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러므로 중국 취업허가서, 취업 준비하는 현지 회사 또는 노동국 등에 자세한 문의를 하신 후 처리하셔야 할 것입니다.

 

 

 

 

해외 다른 나라의 경우 아포스티유 협약이 맺어진 나라를 살펴보면
영어권 나라들은 당연히 영문으로 번역을 해준 후에 번역공증 처리 완료 후 아포스티유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중국, 베트남 등 협약이 맺어져 있지 않는 나라는 번역, 번역공증, 외교부, 대사관 인증을 받으면 되겠습니다.

 

비가 내린 후부터 겨울이 부쩍 찾아온것 같습니다.
감기, 독감 조심하시고 이상으로 해외 취업을 위하여 요구되는 여러 서류의 대사관 공증 등의 절차에 대해 확인해 보았습니다.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