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관 공증

의사면허증, 전문의자격증, 졸업증명서, 학위증명서 중국어 번역 공증 및 중국대사관 인증

동양천사 2021. 3. 3. 15:53

의사면허증, 전문의자격증, 졸업증명서, 학위증명서 중국어 번역 공증 및 중국대사관 인증

 

안녕하세요%")
봄바람이 불어오고 봄비가 내려 새싹이 트이는 봄이 왔네요
무언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이 왔습니다.
하시려고 하는 일들 시작하려고 하는 일들 모두 새싹이 돋고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중국의사면허 신청을 하거나 연장 등을 해야 할 때에 의사면허증, 전문의자격증, 졸업증명서, 학위증명서 서류의 중국어 번역 공증 및 중국대사관 인증받는 절차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최근 들어서 많은 의사분들이 해외로 진출을 하시고 계십니다.
가까운 중국으로도 치과, 성형외과, 안과, 피부과, 산부인과 등 다양한 방면에서 많이 진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중국에서 의료행위허가증(행의면허) 신청을 위한 준비서류 문의가 있습니다.
또한 현지에서 계신분들도 단기 의료행위 허가증 신청을 위해서도 서류 준비를 하십니다.

 

의사면허증, 전문의자격증, 졸업증명서, 학위증명서 등의 서류는
중국어 번역 공증 및 중국대사관 인증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한국의 서류들을 중국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영사확인을 거친 후 사용하게 되겠습니다.


중국대사관 인증 절차



1. 서류 준비
의사면허증, 전문의자격증 경우는 복사본으로 많이 준비해 주십니다.
졸업증명서, 학위증명서등은 학교에서 발급해서 주시거나 인터넷으로 받아서 주시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2. 중국어 번역 공증 
중문으로 번역을을 하여 번역문과 서류를 같이 번역공증 받아야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이상이 없는지 여러번 확인을 거쳐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전문 번역을 하는 분들이 진행을 한다고 하더라도 약간의 오타가 날 수 있으므로 몇 번의 검수작업을 마치고 진행을 하게 됩니다.

3. 외교부 인증 및 중국대사관 인증 
먼저 한국 외교부 인증받은 후에 중국대사관 인증을 받으면 최종 완료가 되겠습니다.

 

모든 작업들을 경험이 많은 전문 대행처에 맡겨서 처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직접 준비하시기에는 조금 어려운 점이 많이 있겠습니다.




서류에 따라 스캔해서 메일 주셔도 진행이 가능한것들이 있습니다.
복사본을 못보내는 상황이라도 메일로 스캔해서 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중국어 번역 공증 및 중국대사관 인증까지 받은 후에 순풍으로 중국발송까지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중국은 지역차가 날 수도 있으므로 현지에서 요구되는 서류들이 추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범죄증명을 요구한다거나 또는 최종학력증명뿐아니라 이전의 졸업증명도 요구가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사전에 미리 확인후 요청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이 주렁주렁 열리는 소중한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의사면허증, 전문의자격증, 졸업증명서, 학위증명서 서류의 중국어 번역 공증 및 중국대사관 인증받는 절차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