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 6

해외 졸업증명서 한국에서 한글 번역 후 번역공증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외국에서 학교를 다닌 후 한국에 학교를 이어서 다니는 경우라던지 혹은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교를 외국으로 가는 경우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졸업한 내용을 확인해야 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졸업을 한 학생이 한국에 해외 졸업증명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에 번역공증 된 서류를 가져오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외국에서 발급된 졸업증명서 한글로 번역 후 번역공증 받는 절차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보기 전에.. 먼저 꼭! 확인을 하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제출하려는 곳에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외에서 번역공증등의 작업을 해와야 되는 경우인데 한국에서 진행해도 된다라고 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번역..

해외에서 사용할 주민등록등본 번역공증, 대사관 공증 받으려면

외국 생활을 오래 하더라도 그곳에서도 좋은 일들을 찾아가면서 적응을 하며 지내는데요 어느 곳에서나 행복감과 즐거움이 함께 하기를 바래봅니다. 해외에서 간혹 주소지를 확인을해야 하는 경우나 해외 체류비자 연장 등을 위해서 등본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은 가족 관계를 확인하기 위한 가족관계증명서로 많이들 진행하지만 등본으로 진행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한국서류가 외국에서 사용되기 위해서는 아포스티유나 대사관 인증을 받은 서류가 필요하게 됩니다. 주민등록등본 번역공증 및 대사관 인증 받는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의 주민등록등본 해외에서 사용하기 위해선 아포스티유 또는 대사관 공증 받아서 사용을 하게 됩니다. 절차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1. 발급한 후 번역 및 번역공증..

베트남 법인설립 사업자등록증 베트남대사관 공증

한 가지 일을 꾸준하게 해나간다면 그 일들이 쌓여나가서 시간이 흐른다면 큰 결과를 이뤄내게 될 것입니다. 어려운 일이 중간에 있더라도 포기않는 꾸준함이 정말 중요할 것입니다. 베트남 법인설립을 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서류들을 준비해야 됩니다. 이때 한국의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의 여권, 등기부등본 등의 서류들이 필요하게 됩니다. 지역에서 사용하려는 곳마다 약간씩의 서류 차이는 날것입니다만 많이 요구되는 서류들 입니다. 베트남 법인설립 하기 위해서 사업자등록증 베트남대사관 공증 확인 절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서류가 외국에서 사용하고자 할 때 그냥 서류만 보내서 진행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베트남대사관 공증 확인을 받아서 보내야만 하겠습니다. 사업자등록증 베트남대사관 공증 확인 절차 001...

대사관 공증 2020.04.16

해외에서 사용될 여권 번역공증 받고 아포스티유 확인 받기

봄 햇볕이 점점 따뜻해지네요 꽃이 피어오르고 우리의 마음도 새싹이 피워 오르는 느낌입니다. 해외에서 본인 확인을 해야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한국에선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으로 확인하면 간단하겠지만 해외는 보통 여권으로 본인 확인을 하게 됩니다. 은행계좌 개설, 부동산을 매매, 비자 변경, 비자 연장, 법인 설립 등 여권을 사용하려고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해외마다 여권 원본으로 그냥 사용 가능 한 지역도 있겠습니다만 보통의 경우 대사관공증이나 아포스티유 등을 받아서 확인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여권 번역공증 및 아포스티유 받는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복사 원본 자체를 공증 받을 수 없기에 얼굴 있는 면을 쫙 펴서 복사를 합니다. 2. 번역 및 번역공증 여권에 영문이 같이 있어서 번..

범죄경력증명서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또는 대사관 인증 - 해외 취업 준비시 필요

해외로 취업을 하러 가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중국, 베트남 등 해외로 많은 분들이 취업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범죄 확인을 위한 서류들을 많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발급된 범죄경력증명서 서류를 해외에서 사용을 하려고 한다면 아포스티유를 받거나 대사관 인증을 받아서 제출하셔야 할 것입니다. 아포스티유 협약국일 때는 아포를 받으면 되시고 협약국이 아닐 경우에는 각 나라 중국이면 중국대사관, 베트남이면 베트남대사관 등 각 나라의 대사관 인증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범죄경력증명서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또는 대사관 인증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류발급 한국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범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로는 제가 본 것 중에서도 몇몇 가지가 있습니다. - 범죄수사경력회보서..

중국비자 연장하기 위하여 가족관계증명서 대사관 공증

봄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는 날이데요 하루하루를 소중히 알차게 보내려고 한다면 행복감으로 넘쳐나게 될 것입니다. 항상 즐겁고 행복한 하루 하루 보내시기를 바래요 중국에서 생활을 하다보면 비자기간이 다 되어서 중국거류비자 연장을 해야만 하는데요 가족임을 확인해서 연장을 해야 되는 상황이라면 한국의 가족관계증명서 대사관 공증 된 서류가 필요하겠습니다. 가족의 중국비자 연장 수속을 위한 가족관계증명서 대사관 공증 한국의 서류를 중국에서 쓰려고 한다면 대사관 공증 받아서 사용하게 됩니다. 중국 대사관 공증 받기위한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발급 서류 발급받는 단계인데요 주민센터, 구청, 시청, 면사무소, 읍사무소와 인터넷 발급 등 어디서든 받을 수 있습니다. 진행시 3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로 준비..

대사관 공증 2020.04.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