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 4

중국운전면허증 한국운전면허증 교환시 운전면허 대사관확인서 필요

중국운전면허증 한국운전면허증 교환시 운전면허 대사관확인서 필요 중국분이 한국에서 생활하시는데 있어서 중국면허증은 있는데 한국면허증이 없어서 운전을 못하고 있다면 많이 불편할 것입니다. 오늘은 중국면허증을 한국면허증으로 변경할 적에 필요한 서류 중국운전면허 대사관확인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에서 면허증을 공증해서 중국외교부, 중국내 한국영사관 인증을 받은 서류를 말합니다. 대사관확인서 대행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대사관확인서 받는 절차 한국에 외국인등록증이 있는 분들에 한해서 중국면허증이 있는 분들은 한국에서 한국면허증으로 변경을 할 수있습니다. 필기시험은 보셔야 하겠습니다. 외국인등록증에 따라서 필기시험을 보지 않고 바꿀수 있는 분들도 있긴하던데요. 면허증 바꾸는 자세한 서류..

대사관 공증 2018.06.20

중국 취업비자 준비 - 마지막단계 중국에서 취업 거류비자 변경

중국 취업비자 준비 - 마지막단계 중국에서 취업 거류비자 변경 중국취업 마지막 단계입니다. 마지막도 잘 준비하셔서 순조롭운 출발 하셨음 하네요. 앞서 설명드렸던 1.2단계 참고 링크] 중국취업비자 준비 - 첫단계 중국취업 서류준비 링크] 중국 취업비자 진행 - 두번째단계 한국에서 취업Z비자 받기 오늘은 한국에서 취업z비자를 받은 후 중국에서 최종적으로 하셔야 되는 절차등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중국 취업비자 발급 - 마지막단계 중국에서 취업 거류비자 변경 설명에 앞서 자세한 절차는 중국현지에서 확인해 보셔야 하겠습니다. 제가 아는 내에서 적어드린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한국에서 취업z비자를 받았다고 취업비자가 끝난것이 아닙니다. 취업비자는 중국현지에서 거류비자로 변경을 해야 됩니다. 꼭! 주의하실 점입..

유익정보 2018.06.18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중국어번역공증 중국대사관 공증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중국어번역공증 중국대사관 공증 날씨 좋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합니다.^^ 중국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대부분 경력증명서로 진행을 많이들 하십니다. 하지만 한국회사가 없어져서 경력증명서를 발급받을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땐 어떻게 하나 싶기도 한데요. 정말 난처합니다. 그런데 저희 손님분 몇분이 위 서류로 진행을 해가시더라고요.. 참고해보시라고 작성해 봅니다. 위 서류의 내용을 살펴보니 회사에서 연금을 내고 있었던 날짜와 회사이름이 나옵니다. 그래서 이걸로 경력확인을 해보는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중국에서 그냥 사용하는 것이 아닌 중국어번역공증,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진행을 하시게 됩니다.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국민연금가입자 가..

대사관 공증 2018.06.13

중국 1년 복수비자 발급 받기, 자격조건 확인

중국 1년 복수비자 발급 받기, 자격조건 확인 날씨 변덕이 심하네요. 건강관리 잘 하셔야 하겠습니다. 중국 여행을 자주 가야할 때, 회사일로 앞으로 중국에 갈일이 있을 때, 지금까지 다녀왔고 앞으로도 자주 가야할 때 등등 중국 1년 복수비자를 받아두면 신경안쓰고 1년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경을 너무 안쓰고 있다가 비자 기간이 지난걸 모르고 공항가셔야 하는 경우가 생길수 있는점 주의하세요 요즘에는 복수비자도 자격조건이 생겨서 약간 까다롭게 변했습니다. 1년복수비자에 대한 서류, 자격조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복수비자발급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복수비자에는 관광복수, 상용복수 두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 관광 1년 복수비자 - 최근2년내에..

중국비자 2018.06.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