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 9

중국비자급행 중국당일비자 초특급 빠른 처리!

중국비자급행 중국당일비자 초특급 빠른 처리! 업무차 중국을 다니시는 분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1년복수 받아서 왔다갔다 하시는데요 생각없이 지내고 있다가 확인차 여권을 들춰본순간 중국비자기간이 지난걸 보고 깜짝 놀라게 되는데요 급하게 가셔야 하는데 비자가 없는경우에 중국당일비자 급행접수가 있습니다. 당일접수는 아침일찍 접수하게되면 보통 당일 저녁5시 좌우로 발급이 됩니다. (더 빨리 나오는 경우도 있고 조금 늦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정해진 시간은 없지만 보통 5시정도 좌우로 발급이 됩니다.) 당일 접수 비자에 대한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비자급행 중국당일비자 접수 중국비자접수는 아침 일찍 접수가 되므로 당일 접수를 하시려 한다면 전날 저녁이나 아침일찍(9시20분전으로) 미리 전..

중국비자 2017.12.29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법인설립,상호변경 법인등기부등본 확인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법인설립,상호변경 법인등기부등본 확인 회사의 임원 대표등의 변경된 내용, 업종, 주식총수, 주소등이 변경내용등을 볼수 있는 서류입니다. 중국에서 법인회사를 설립을 한다거나 대표처 연장 수속을 할 때 대표분이 변경되었을 경우라던지, 상호변경되었다든지 여러경우에 필요하게 됩니다.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다시 간단히 말하면 법인등기부등본 입니다. 위 서류가 중국에서 필요로 한다면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사용하셔야 하겠습니다. 법인등기부등본 중국대사관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보통 위 서류와 같이 사업자등록증이나 대표자 여권등도 추가로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 참고해보세요 링크] 중국 대표처 연장을 위한 사업자등록증 중국대사관 공증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

대사관 공증 2017.12.27

중국유학비자 신청! 유학X비자 관련정보

중국유학비자 신청! 유학X비자 관련정보 학생들의 학기가 시작됩니다. 이것저것 준비하시느라 신경써야될것이 많네요 모쪼록 잘 준비하셔서 차질없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중국유학을 준비중에 있다면 유학비자를 발급받아야 하겠습니다. 유학X비자에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6개월 이상을 준비중에 있는 분은 X1비자 6개월 미만을 준비중에 있는 분은 X2비자 입니다. 중국비자발급 대행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유학X1비자 180일 이상 중국에 유학을 준비중인 분들이 발급받습니다. 한국에서 X1비자를 받고난 후에 중국에 가셔서 30일 안에 거류비자 변경수속을 하셔야 하겠습니다. (기간이 지나면 불법체류입니다. 주의하세요) 중국에서 보통적으로 기간이1년짜리가 나올것이고요 1년마다 연장하시면 됩니다. 거류비..

중국비자 2017.12.20

중국 결혼증 발급을 위한 혼인관계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 결혼증 발급을 위한 혼인관계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국제결혼의 첫 시작을 알리는 결혼준비.. 하나하나 차근히 준비하다보면 이제 결혼을 하는구나라는 생각에 조금씩 실감이 날것같습니다. 중국에서 먼저 혼인신고 하는 경우에 중국 결혼증 발급을 위한 필요한 서류 혼인관계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이 필요하실것입니다. 혼인관계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사용하게 되는데요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간혹 중국에서 발급하여 중국에서 공증 처리를 한후 사용가능하느냐는 문의가 있긴한데요 대부분 한국에서 공증을 해서 사용합니다. 이유는 중국에서 처리된 공증서류를 인정을 안해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중국지역에 따라서는 가능한 지역도 있을수도 있겠지만 대부분 한국에서 처리된 서류를 가져..

대사관 공증 2017.12.18

중국 관광더블비자(관광L더블) 2번사용가능

중국 관광더블비자(관광L더블) 2번사용가능 날씨가 점점더 추워지네요 옷을 좀더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 할것 같네요 6개월에 2번 사용할 수 있는 중국 관광더블비자(관광L더블)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관광을 목적으로 중국을 여러번 다녀와야 할 경우에 받아두면 좋습니다. 다만 6개월에 2번을 사용할 수 있겠고요 중국 방문시 30일 이내에 체류하셔야 하겠습니다. 본인이 직접 준비를 하는 경우에는 항공권, 호텔바우처 등의 여러가지 추가서류가 필요한데요 대행으로 준비하는 경우에는 필요한 서류는 간단합니다. 여권, 여권사진 이 두가지 서류만 있으면 됩니다. 관광L더블 발급 대행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여권유효기간은 7개월+4일일상 남아있어야 하겠습니다. 사진은 최근6개월 이내에 찍은 여권사진이여야 합..

중국비자 2017.12.11

중국 대표처 연장을 위한 사업자등록증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 대표처 연장을 위한 사업자등록증 중국대사관 공증 해외에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신경써야 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대표처 연장건이 그럴것 같습니다. 중국 대표처 연장수속을 할 적에 여러 서류를 요구하게 되는데요 그중에 한국의 사업자등록증 공증본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증을 요구하는 경우 한국에서 중국대사관 공증 처리를 해서 가져가셔야 하겠습니다. 중국대사관 공증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동양여행사 02-318-0126 사업자등록증으로 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사업자등록증명으로 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어떤걸로 하셔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통 사업자등록증으로 진행하시긴 합니다. 중국 대표처 연장을 위한 사업자등록증 중국대사관 공증 사업자등록증 외에 대표자분의 본인확인되는 서류를 가져오라 하..

대사관 공증 2017.12.08

중국비자신청서비스센터 중국비자 발급 하기

중국비자신청서비스센터 중국비자 발급 하기 중국에 여행이나 다른 일정때문에 갈일이 생긴다면 중국비자가 필요한데요. 본인이 직접 중국비자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중국비자신청서비스센터에 가셔서 발급을 하시면 됩니다. 대행으로 맡기는 경우보다 비용이 조금은 저렴하겠지만 발급이 그리 쉬운건 아닙니다. 아래와 같은 여러가지 서류들을 요구합니다. 중국비자신청서비스센터를 통해서 본인이 직접 발급시 필요한 서류 여권, 여권사진, 항공권, 호텔바우처, 일정표, 비자신청서 작성 호텔바우처가 없는 경우라면 초청장등의 서류가 필요하게 됩니다. 관련서류가 있다고 하여도 방문, 접수, 찾으러가기 등 시간적으로 많은 손해가 될수 있습니다. 대행으로 접수를 한다면 아래 서류로 간단히 해결됩니다. - 여권, 여권사진 중국비자 대행 문의는 ..

유익정보 2017.12.06

중국 법인설립 여권 확인, 여권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 법인설립 여권 확인, 여권 중국대사관 공증 초심을 잊지말자 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디선가 들었는데요, 초심을 잊지 않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나은 내일로 나아가야 한다고 합니다. 법인설립을 마친 후에도 더 나은 내일로 쭉쭉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중국 법인설립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여러가지 서류들을 요구하게 됩니다. 신용증명 또는 은행잔고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등을 요구합니다. 여권 공증도 요구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여권 중국대사관 공증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대사관공증 자세한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여권 외에 다른 서류들을 참고하시려 하신다면 아래 참고해 보세요 사업자등록증을 요구하는 경우라면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중국 대표증 연..

대사관 공증 2017.12.05

중국 상용비자 초청장 양식 안내! 초청장 확인

중국 상용비자 초청장 양식 안내! 초청장 확인 예전에는 여행사에서 손쉽게 초청장 대행을 해서 복수비자를 받았었습니다. 이제는 상용비자를 받기 위해서는 중국에 있는 거래처의 회사에서 초청장을 받아오셔야만 접수를 도와드릴수 있게되었습니다. 처음 받으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이루말할수 없게 난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초청장 내용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상용비자 초청장 양식을 메일등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동양여행사 02-318-0126 문의해주시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중국 상용비자 초청장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들이 들어가 있어야 하겠습니다. - 중국의 회사이름, 회사주소, 회사연락처 - 발행일 - 방문목적 - 중국 방문하실 분의 인적사항(성함, 성별, 생년월일, 여권번호, 여권발급일, ..

유익정보 2017.1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