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비자

중국비자급행 중국당일비자 초특급 빠른 처리!

동양천사 2017. 12. 29. 10:43

중국비자급행 중국당일비자 초특급 빠른 처리!

 

업무차 중국을 다니시는 분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1년복수 받아서 왔다갔다 하시는데요
생각없이 지내고 있다가 확인차 여권을 들춰본순간 중국비자기간이 지난걸 보고 깜짝 놀라게 되는데요

 

급하게 가셔야 하는데 비자가 없는경우에 중국당일비자 급행접수가 있습니다.

당일접수는 아침일찍 접수하게되면 보통 당일 저녁5시 좌우로 발급이 됩니다.
(더 빨리 나오는 경우도 있고 조금 늦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정해진 시간은 없지만 보통 5시정도 좌우로 발급이 됩니다.)

 

당일 접수 비자에 대한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비자급행 중국당일비자 접수  


중국비자접수는 아침 일찍 접수가 되므로
당일 접수를 하시려 한다면 전날 저녁이나 아침일찍(9시20분전으로) 미리 전화라도 주셔야 하겠습니다

여권과 여권사진은 빠른시간안에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퀵으로 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야 아침에 접수가 됩니다.

 

시간이 늦어서 전화를 주시면 그날로 접수를 못해드리고 다음날로 넘어가게 되므로
되도록 빠른시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급하게 하는 것라서 초청장등이 별도로 필요한 상용복수비자등은 받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관광30비자 단수 진행을 많이 하십니다.

 

30비자 대행접수시 필요서류
여권, 여권사진1장

여권사진은 최근6개월이내에 발급된 것이여야 하겠습니다. 안경을 끼면 안되고, 뒷배경하얀색, 흰옷입으면 안되고, 눈썹이 보여야 하며, 귀가 잘 보여야 하겠고, 여권사진사이즈 3.5*4.5 또는 중국여권사진사이즈 3.3*4.8 로 가져오셔야 하겠습니다.

 

당일 접수 비자에 대한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일정에 차질이 있긴하시겠지만 최대한 빨리 받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