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중국비자발급비용 중국비자 여행사 대행 비용

중국여행을 가려면 중국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중국비자는 본인 접수가 아닌 여행사 대행으로 접수를 받기 때문에 본인이 중국영사관 가더라도 발급받지를 못하실것이고요(관용여권이나 여러 특별한 경우 제외) 여행사에 대행을 맡겨야 합니다.

중국비자대행 신청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여행사의 중국비자발급비용은 중국영사관 중국비자수수료 + 중국비자 여행사 대행 비용 + 초청장 서류 비용 으로 이루어집니다.


여행사마다 대행비용에 차이가 납니다.

중국영사관 중국비자수수료에 여행사 대행 비용이 추가되고 요즘엔(2013.9시점) 비자를 발급할 때 초청장이라고 하는 서류가 필요하므로 초청장 서류비가 추가로 포함이 됩니다.

그래서 여행사에 맡기게되면 중국영사관 중국비자수수료에 15,000원 - 25,000원 정도의 대행비용이 추가되는 것입니다. 더 받는 여행사들도 있고요.


중국관광비자 30


여행사 중국비자발급비용은 중국영사관 수수료에 여행사 대행비용이 2만원이상을 못받게끔 중국영사관에서 발표를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중국관광비자 30일의 경우를 따져보면 중국영사관 수수료가 35,000원이므로 55,000원 이상은 못받게 되어있습니다. 다만 요즘은 초청장이 필요하므로 초청장 비용이 추가됩니다.

비자 대행시 너무 터무니없이 가격이 올라가 있다면 신고를 하셔도 무관하지만 현실적으로 처벌이 이뤄지지는 못할것입니다. (추가로 초청장비용과 법적으로 다룰만한 내용이 아닌점등으로 인해)

그러므로 본인이 생각하기에 비용이 터무니 없이 비싸다 생각되면 다른 여행사를 찾아보시는 편이 마음이 편하실 것으로 봅니다.

여행사에 우편으로 보내는 것도 가능하므로 믿음직스러운 여행사에 대행 맡기시면 될듯싶어요

비자대행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링크: 중국관광비자 - 중국여행가려면 중국비자(L30) 필요, 중국관광비자 발급


관광비자의 경우 2013년 10월 기준으로 할 때 보통 발급기간은 5일정도 걸립니다. 급행은 3일걸리고요


단, 주말,공휴일 제외이므로 가시려는 날짜에 급하게 발급하지 마시고 미리미리 발급해 두시는 편이 좋습니다.


관광비자는 발급후 3개월의 사용유효기간이 주어지므로 여행가시기 1달-2달전에도 미리 발급해 놓으셔도 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