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13

대전중국비자 필요하신 경우에 서울에서 발급 받기

가을이 왔네요 신선하게 부는 바람이 이제는 추워지기까지 하네요이때가 감기가 제일 잘 걸릴때이니 감기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여행이나 회사업무를 목적으로 중국을 다녀오시려 하신다면당연히 중국비자가 있어야 가실수가 있습니다.대전중국비자를 발급하시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라는 질문에대한 답변 내용으로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비자는 1) 여행사를 통해 대행으로 접수하는 방법과 2) 개인이 직접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행으로 접수를 하시는 경우라면 당연히 여행사에 맡기시면 되십니다.지방쪽에 계신분들은 가까운 대행처가 없기에 우편으로 보내서 접수신청하시면 됩니다.우편발송해서 중국비자 대행하시려면 동양여행사(02-318-01216)를 통해발급해 보세요.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개인접수는 중국영사관을 직접 가..

중국비자 2018.09.28

처음 중국비자 준비 어떻게하면 되는지 확인

언제 더웠는지 모를정도로 시원하게 변했네요이제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기운이 감돌기까지하네요추운것도 싫은데 그래도 어찌어찌 버티며 지나가겠죠^^처음으로 중국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중국비자도 첫경험일수밖에 없습니다.하루라도 중국을 가시려면 중국비자를 받아야 하겠습니다.여행을 잠시 다녀오시는 것이라면 관광30을 받아서 가시면 됩니다.처음이라 중국비자를 어찌 준비하면 되는지 궁금해 하실것입니다.여행비자발급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개인이 센터를 통해 직접 준비하시려면 호텔바우쳐,항공권,여행일정표나 초청장의 서류들이 필요하십니다.여행사 대행으로 접수하시면 서류가 간소화 됩니다.중국비자는 동양여행사(02-318-0126)를 통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설명드리는 것은 여행사를 통해서 접수할때 필요한 서류들..

중국비자 2018.09.19

기본증명서(상세)에는 어떤내용들이 포함되어있는지 확인해봐요

상쾌하고 맑은 날이 계속되고 있네요어딘가로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네요.기본증명서(상세)라는 명칭이 생소하게 들리실것입니다.많이 들어봐도 뭐지라는 의문이 생기게 하는 이름입니다.오늘은 어떠한 내용들이 들어가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호적등본이라는 것이있었는데요 호적등본에는 본인,가족,출생등의 여러가지 내용이 한꺼번에 종합적으로 표시가되어서 나왔습니다.그러다가 2016년11월30일부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가족관계증명서,혼인관계증명서,기본증명서 이렇게 분리가 되었고 호적등본이라는 것은 없어지게되었습니다.그래서 호적을 띄어오라고 한다면 위 세가지 서류를 말한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러면 기본증명서(상세)(基本證明書, basic certificate)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유익정보 2018.09.18

중국취업거류증 받기위해서 요구되는 졸업증명서 번역공증

일어나보니 언제 더웠나생각할 정도로 화창한 가을날씨가 되었습니다.깨끗한 하늘을 보니 마음까지 시원해집니다. 중국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의 경우 취업거류증을 발급하시기까지 어렵고 긴 힘든과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준비서류중에 범죄와 더블어 많이 요구되는 서류인 졸업증명서 번역공증인데요번역공증만 받으면 되는것이아니고 중국대사관공증 진행까지 받아서 사용하셔야 하겠습니다.중국취업비자를 받기하시기 위해서는 취업허가서를 받아야 접수가 가능합니다.취업허가서를 발급하기위한 과정에서 여러 준비서류중에서 졸업증명서를 번역공증을 받아오라고 할것인데요엄밀히 말하게되면 번역공증이 아닌 중국대사관공증을 받아오라고 하는 것입니다.아래 진행절차에대해 간단히 살펴보자면요졸업문서발급->중문번역 및 번역공증->한국외교부인증->중국대사관공증 ..

중국비자종류에 따른 중국전문 동양여행사 중국비자 대행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되세요^^ 동양여행사 윤재식입니다. 오늘은 중국비자종류에 따라서 중국전문 동양여행사 중국비자 대행관련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동양여행사는 2010년도에 설립되어서 지금까지 중국비자 대행업무를 진행해 드리고있습니다. 고객분들께서 믿고 맡겨수시는 것에 대해서 보답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해서 대행발급해 드리고있습니다. 말씀드린 발급날짜에 정확하게 발급해드리는것도 당연히 지켜져야합니다. 또한 급하신경우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는 것도 중요합니다.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지금까지 문제없이 대행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제 제일 궁금해 하시는 동양여행사의 중국비자 대행비용일 것입니다. 진행이나 서류등에 궁금해 하신다면 문의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양여행사 윤재식 (..

중국비자 2018.09.15

중국 복수비자연장 자격조건이 어찌되는지요

안녕하세요 언제 더위가 있었는지 모를정도로 아침저녁으로는 찬바람이 솔솔불기 시작하네요중국에 자주다니시는 분들의 경우는 복수비자를 발급해서 다니시는데요기간이 다되가서 새로 받으셔야 되는데요중국 복수비자연장에 대한 내용이나 자격조건에 대한 내용을 많이들 물어보십니다.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연장을 말씀하시는 경우는 상용M 1년복수의 경우인데요과거에는 가지고계신 복수를 다시 연장하는 개념으로 진행을 하셨는데요2016년도부터 상용복수의 경우 중국현지 거래처회사의 초청장이 필요하게되면서연장개념은 없어지고 신규로만 발급을 받게 변했습니다.관광복수의 경우는 연장이 아니고 이또한 새로 받는것입니다. 아쉽지만 예전에 비용이 저렴했던 상용 중국 복수비자연장은 없어졌고신규접수로만 발급이 되고있는 상태입니다.신규발급..

유익정보 2018.09.13

중국에서 먼저 혼인신고하기, 중국국제결혼 중국선혼인신고 알아보기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두분의 결혼을 마음을 담아서 축하드려요~^^중국국제결혼을 하시는 분들중에는 혼인신고절차부터 많은 고민에 빠지시게되는데요어느나라에서 먼저 혼인신고를 하는지에 따라 서류절차가 달라지게됩니다.지난번 한국에서 먼저 혼인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고오늘은 중국선혼인신고 진행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국제결혼은 두나라의 혼인이므로 어느한곳만 혼인신고 하시면 되는것이 아니고한국,중국 모두 혼인신고를 하셔야 합니다.중국선혼인신고하기 다시말해서중국에서 먼저 혼인신고 올리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서류들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한국분이 준비하실것은- 혼인관계증명서구청,주민센터,읍면사무소등에서 발급받는 혼인관계증명서입니다.미혼상태에서는 기록할 사항이 없습니다라고 표시가 되어나오고요이혼..

유익정보 2018.09.12

범죄경력증명 번역공증 및 중국대사관공증 절차설명

중국취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요구되는 서류가 몇가지 있는데요예전 과거에는 요구하지 않던것들이 이번에 새로 개편되면서 생긴것이 본인의 현재의 범죄상황을 확인을 위한 서류를 가지고 오라고 합니다.한국의 범죄경력증명을 발급하셔서 번역공증 및 중국대사관공증을 받아서 중국에서 제출하는 곳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발급받을수 있는 범죄서류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그중에서 중국취업을 목적으로 필요하신 경우라면범죄경력증명을 위하여 범죄수사경력회보서를 발급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발급받을 적에 조회목적이 여러가지가 되는데요 이때 주의하실점은외국입국체류허가 용도로 발급을 하셔야만 할것입니다.다른 용도로 발급하시게되면 중국대사관공증 진행이 안되시고또한 해당용도에 사용하지 않는경우라서 처벌이 내려질수도 있습니다.주의: 외국..

대사관 공증 2018.09.11

인천공항 갔는데 중국비자가 없는경우

회사에서 업무를 위해서 복수로 신경안쓰고 중국을 자주 다니다보다보면생각지고 못했던 기간이 만료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바로 인천공항갔다가 중국비자 기간이 만료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된 경우인데요일이 이왕 이렇게 된거 우선 마음을 가다듬으시고 해결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셔야겠습니다. 제일먼저 해야할 것은 어떻게 하면 중국비자를 발급할 수 있는가를 찾아보는 것입니다.인천공항 내에서 물어물어 처리 할 수 있나 알아보는건데요.그다지 알만한 곳도 없고 해결해 줄곳도 없어보입니다. 도착비자라는 현지에 도착해서 받는것을 알아보시긴 하던데요.모든 지역에서 발급되는 것이 아닌걸로 알고있습니다. 도착비자는 잘 알아보셔서 진행하셔야 할것같습니다. 그래서 안되서 중국영사관에서 발급해주는 개인비자를 발급을 하십니다..

유익정보 2018.09.10

중국이혼공증 한국에 이혼후 이혼확인서 중국대사관 공증

한국분과 중국분이 만나서 중국국제결혼을 하였는데 한국에서 먼저 이혼을 하셨을 경우에 중국이혼공증된 서류로중국현지에서도 이혼수속을 하셔야 합니다. 한국쪽에서 먼저 협의이혼, 합의이혼을 하셨다면 이혼확인서라던지 이혼조정서를 받게되고요 판결로 이혼을 하셨을 경우에는 이혼판결문을 받게됩니다.위 서류 모두 한국법원에서 이혼한 사실을 증명해주는 서류들입니다. 중국결혼에서 한쪽만 이혼을 하시면 되는것이 아니므로한국에서 먼저 이혼하신 경우라면 중국에서도 이혼수속을 하셔야 하는데요중국에서 처리 하시기 위해선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가셔야 하겠습니다.이혼확인서 또는 이혼판결문과 이혼처리된 혼인관계증명서를 중국대사관 공증 받아가셔야 합니다. 중국이혼공증 대사관공증 진행은 본인이 진행하시기 어려우시므로전문 대행업체인 동양여행사..

대사관 공증 2018.09.08

중국취업을 위한 범죄경력회보서 인터넷발급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화창하고 푸른 가을 하늘이 가슴을 시원하게 하네요.중국취업 준비를 하시다보면 많이 요구되는 서류가 있는데요범죄경력을 확인하는 서류를 가져오라고 합니다.중국현지에 있으면서 위 서류를 발급하려고 하면 참 난감하기 이루말할수 없는데요범죄경력회보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범죄경력회보서 인터넷발급 자체가 없었던 적이 있습니다.그래서 중국에 계실때 위 서류를 발급하기가 여간 어려운것이 아니였습니다.주중한국영사관에서 위임장인가 확인을 받아서 한국에 보내한국대리인이 발급하기도 하였는데요 - 요즘에도 이 방법은 있는것 같고요좋은소식은 현재는 인터넷 발급이 가능해 졌다는 것입니다.만약, 한국에 계신분이라면 본인이 경찰서에 가셔서 발급받으시면 되십니다.하지만 한국에 안계시거나 ..

유익정보 2018.09.06

중국분들의 친족관계증명을 위하여 중국현지공증 친척관계공증서

한국에 체류하고 계시는 중국분의 보험을 들어야 한다거나귀화서류를 진행을 하시려 하신다거나중국인분들의 관계확인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국분들의 관계확인을 해야되는 경우중국현지에서 친인척 관계를 확인하는 공증을 하셔서 중국외사판공실 인증을 받아서와야 합니다.위 서류를 친족관계공증서라고 합니다. 중국에서는 호구부로 관계를 확인하는 경우가 많아서호구부를 공증해서 진행을 하시는 경우도 있는데요호구부로 진행할 경우 한국에서 요구하는 서류가 아니라고하는 경우가 있을수 있으므로 미리 알아보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친척관계증명서는 신청인이 누구이고 관계인이 누구이고 등신청인누구와 관계인누구는 관계가 어떻게 된다라는 내용으로중국공증처에서 공증을 받는것입니다. 친족관계공증서를 진행하시고자 중국에 가시는 것은 너무 어..

대사관 공증 2018.09.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