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4

구여권정보 확인 할수있는 여권발급기록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생활을 오래하시고 시간이 지나면 당연히 여권도 신여권으로 변경을 하십니다.시간이 지난후 예전여권정보를 확인해줘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중국에서 부동산 판매를 하려고 하거나, 결혼증이 시간지나서 구여권 정보를 확인해야 하는등예전에 있었던 여권정보를 확인해야될때에 구여권을 중국대사관 공증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을 종종 보는데요. 구여권은 중국대사관 공증 진행이 안되기 때문에이런 경우에는 여권발급기록증명서를 발급하여중국대사관공증 진행을 하는 경우가 종종됩니다. 예전부터 발급해 놓은 여권정보 부터해서 현재가지고 있는 여권정보까지 한눈에 볼수 있도록 되어있어서구여권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 서류로 대체해서 진행을 해드리고있습니다. 중국대사관 공증이 필요하신분은 동양여행사 02-318-0126 여권발급기록증명서 중국..

대사관 공증 2018.08.31

중국에서 혼인신고를 하기 위해서 혼인관계증명서 번역공증, 중국대사관 인증

두분의 혼인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중국에서 혼인신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한국분의 혼인관계증명서 중국어로 번역공증 받은후에중국대사관 인증까지 받아야만 하겠습니다. 번역공증 및 중국대사관 공증은 본인이 진행하시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전문대행 해드리는 동양여행사(02-318-0126)에 문의 주시면 일괄처리 가능하십니다. 아래 혼인관계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절차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서류발급구청, 시청, 주민센처, 읍.면사무소 어디서나 발급하실수 있습니다.요즘은 일반과 상세로 나뉘어서 발급을 하실수 있는데요왠만하면 상세로 발급하시기 바랍니다.또한 주민등록번호는 모두 보이게 발급하셔야 하겠습니다. 2. 번역공증 받기중문으로 번역을 잘 하신후에공증사무실에서 혼인관계증명서 번역공증을 받아야 합니다...

대사관 공증 2018.08.24

중국1년비자 복수 종류별로 알아보기 - 자주 왕복하기 위해서

중국1년비자 복수 종류별로 알아보기 - 자주 왕복하기 위해서 이제 밤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네요올 한해 더운데도 불구하고 일하러 중국을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자주 중국을 왕복을 하는 분들에게는 중국1년비자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1년동안 신경을 안쓰고 들어갔다 나왔다 할 수 있으니깐요 오늘은 중국1년비자 복수 종류별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문의 사항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궁금하신점 있거나 하시면 언제든 물어봐 주세요 1년비자에는 상용복수, 관광복수 2가지로 나뉩니다. 과거에는 상용만 있었는데 2-3년전부터 관광으로 복수가 새로 생겼습니다.요즘엔 관광복수도 많이들 신청하고 받고 있습니다. 1. 상용1년비자 복수 1년동안 왕복으로 다녀올수 있는 비자인데요방문시 30일체..

중국비자 2018.08.18

중국 결혼공증서 절차 - 중국 먼저 혼인신고 후에 한국 혼인신고시 필요

중국 결혼공증서 절차 - 중국 먼저 혼인신고 후에 한국 혼인신고시 필요 안녕하세요 두분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중국국제결혼에서 중국에서 먼저 혼인신고 한 후에한국에서 혼인신고를 하려고 할 때 필요한결혼공증서 받는 절차 등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간혹 결혼증을 공증해 오는 분도 계신데요 결혼증 자체를 해오게되면 한국에서 안받아 준다고 하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그렇기에 결혼을 했다는 증명 즉 결혼공증서를 받아오셔야 할것입니다. 결혼공증서 대행 관련 문의 동양여행사 02-318-0126 결혼공증서 받는 절차 국제결혼 절차에는 어느나라에서 먼저 혼인신고 하느냐에 따라진행 절차나 서류들이 달라집니다. 중국에서 먼저 혼인신고 한 후에는 한국에 혼인신고를 올리고자 한다면결혼했다라는 내용의 공증을 받아..

대사관 공증 2018.08.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