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관 공증

건강진단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영문 번역공증 베트남 공증

동양천사 2022. 12. 5. 16:06
반응형

건강진단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영문 번역공증 베트남 공증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꽃같이 활기찬 시간들 되시기를 바랍니다.

 

베트남에 주재원으로 취업을 준비하시는 경우에 노동허가서 발급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워크퍼밋이라고도 하는데요
베트남 취업 준비시 여러 가지 제출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건강진단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영문으로 번역공증 받고 베트남 대사관 공증받는 진행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취업시 범죄증명, 졸업증명, 경력증명, 건강 등에 관한 것들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때에 국내 서류를 베트남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베트남 공증받은 서류여야 할 것입니다.

 

베트남 공증 진행 절차

 

- 범죄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건강진단서 등의 현지에서 요구하는 서류들을 준비해줍니다.

 

- 한글로 발급된 서류들은 영문으로 번역해서 번역공증 받습니다.
경우에 따러서는 범죄경력증명서는 영문으로 발급한다면 공문서이기에 공증 진행 없이 아래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또한 영문 졸업증명서 원본 서류라면 학적 서류라서 공증 진행 하지 않아도 가능한데
종종 원본이 아니라고 안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졸업증명서는 보통 한글로 발급된 서류를 영문 번역해서 번역공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 한국외교부 인증, 베트남 대사관 공증
먼저 한국외교부에서 인증 확인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외교부 다녀온 후 최종 베트남 대사관 공증을 받습니다.

 

서류마다 약간씩 진행이 차이가 날 수가 있고 위처럼 조금 어려운 과정을 거쳐야 하겠습니다.
일괄 대행 접수하고 많은 경험을 가진 업체에 문의하셔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번에 접수된 분은 범죄수사경력회보서, 경력증명서를 받지를 못하는 상황이라서 대체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한글로 발급된 건강검진 결과통보서 이렇게 3개의 서류입니다.

 

베트남에 취업준비로 노동허가서를 받기위해서 준비하시는 것으로서
영문으로 번역하여 번역공증 받고 한국외교부, 베트남대사관 공증 진행을 맡겨주셨습니다.

 

몇몇 군데 문의를 하시고 저희에게 오셔서 접수를 해주셨는데요
접수하실 때 많이 저렴하게 해달라고 하셔서 그 금액으로는 진행이 불가하다고 얘기를 해 드리니 저희가 받는 비용으로 처리를 하겠다고 하셨습니다.
게다가 건강진단서의 경우는 영문으로 번역시 번역비가 추가되기에 느껴시기에 그런 것 같습니다.

 

영문으로 된 건강진단서라면 복사본으로 공증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원본대조필 공증 형식으로서 사본이 원본과 같다라는 형식으로 진행되어 원본은 나두고 사본으로 진행되는 것입니다.

 

 

 

 

베트남 취업을 준비할 때에 노동허가서 받는것이 중요한데요
범죄를 확인할수 있는 범죄경력증명서와 학교를 졸업한 것을 확인해주는 졸업증명서 
그리고 회사의 경력상황을 알 수 있는 경력증명서를 준비해주시는데 경력은 회사가 없어져서 받지를 못하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서류로 대체를 하시는 것이고 이때에 연금이 가입되어 있었을 경우여야 받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건강을 확인하는 건강진단서 등 준비해주셔야 할것이고요
위와 같은 베트남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가셔야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건강진단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영문으로 번역하여 번역공증 받은 서류에 한국 외교부 인증 확인을 받고 최종 베트남 공증받는 진행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