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정보

중국취업비자 준비서류 - 졸업증명 확인, 졸업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동양천사 2017. 6. 22. 20:58

중국취업비자 준비서류 - 졸업증명 확인, 졸업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빌딩들 숲을 가르며 햇빛이 따스하게 들어오네요. 가끔씩은 햇빛을 맞는것도 좋네요.

올려드릴 내용은 중국취업비자 준비서류 중에서 졸업증명관련하여 말씀드려봅니다.

졸업증명 서류는 중국에서 취업을 준비할 적에 예전부터 들어가던 서류였습니다. 예전에는 졸업증명서를 진행많이 하셨었는데요
요즘에 중국 취업이 약간 변경되었다고 하는 소리가 들리면서 석사를 졸업하시는 분은 학위증명서 또는 석사학위증명서 그리고 박사를 졸업하신 분은 박사학위증명서 등으로 진행하시는것이 취업에 더 도움이 된다는 소리를 들었네요. 자세한 사항은 중국현지 노동국에서 알아보셔서 진행하셔야 하겠네요.

한국의 졸업증명서를 중국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사용하게 됩니다.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취업비자 준비서류 - 졸업증명 확인, 졸업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취업준비 서류중에 졸업증명 서류가 있습니다. 졸업증명서를 공증해서 많이 사용하십니다.

한국에서 졸업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진행 절차입니다.

- 졸업증명서를 발급받습니다.
학교에서 발급하는 것이 가장 좋을것 같고요. 인터넷 발급으로 해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경우 칼라복사로 하시는 편이 좋을듯하고요.

- 중문 번역
중국에서 사용하는 경우라서 중문으로 번역을 합니다.

- 번역공증
졸업증명서와 번역문을 가지고 번역공증 받습니다.

- 한국외교통상부 확인
공증 받은 서류에 외교통상부 확인을 받습니다.

- 중국대사관 공증
최종 단계입니다. 마지막으로 중국대사관 공증 받은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 동양여행사 02-318-0126

진행절차가 많이 까다롭고 왔다갔다 본인이 하시기엔 어려움이 많습니다. 대행 알아보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참고로 범죄경력을 준비하는 경우 -> 링크 확인해보세요
-> 링크: 경찰청 범죄수사경력회보서 중국대사관 공증 - 중국 취업 준비 범죄경력 확인

중국에서 졸업증명을 요구하는 경우
한국에서 졸업증명서, 학위증명서, 석사학위증명서, 박사학위증명서, 졸업장, 졸업증서 등등 졸업했다고 증명되는 서류를 발급받아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상 중국취업비자 준비서류 중에서 졸업증명 중국대사관 공증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