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정보

휴지가습기 장만했어요..(휴지가습기 만들기)

동양천사 2010. 12. 15. 10:30

휴지가습기 장만했어요..(휴지가습기 만들기)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가습기를 틀어놓게 되는데요.

집에서 잘돌아가던 가습기가 고장이 났습니다.

이유인즉, 우리 희망이가 저녁에 가습기만 보면 뭐가 그리 신기한지.

만지작 만지작 쪼물락 쪼물락..가습기 안에 볼펜으로 넣었다 뺐다 등을 반복하다보니..

가습기에서 연기?가 안나오더라구요. 판이 망가졌나봐요 ㅠㅠ

가습기를 손이 안닿는 곳에 뒀어야 하는 엄마,아빠의 실수이겠지만..그리 쉽게 망가질줄 몰랐네요.


가습기가 없으니 아침에 일어나는데 목이 칼칼하고 아프더군요..집이 좀 건조해서..

그래서 임시방편으로 가습효과가 있다는 휴지가습기를 만들어보도록 했습니다.^^

보기엔 흉해도 가습효과는 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가습기가 고쳐지는 날까진 휴지가습기가 한몫해주겠네요^^

 

 

휴지가습기 만들기

필요 준비물: 휴지, 젖가락, 빈그릇, 물

휴지가습기 만드는 방법

- 빈그릇에 적당량 물을 받는다.
- 젖가락에 휴지를 걸쳐서 올려놓고 휴지가 물에 닿을수 있도록 해준다.
- 끝^^

끓는물을 이용하라고 하는말도 있는데요... 전 걍 수도물 하렵니다^^ ㅎ
뭐 끓여서 넣는것도 좋겠군요.

 


가습효과를 높이려면 큰 그릇에 휴지를 여러장 펼쳐놓으면 되요^^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 가습기는 꼭 있어야 할것 같아요.
아직 가습기가 없으시다면 휴지가습기라도 만드셔서 이용해보세요~..

휴지가습기의 주의할점은 아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놓아야 한다는것이지요..
잘못하면 집안을 한강만들어 놓는다는거 잊지 마세요^^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