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 윤세형(희망이) 성장앨범(백일사진,돌사진 등) 찍었어요^^ 성장앨범 후기

돌사진하고 앨범만 하려고 했었는데..막상 생각해보니 같은 비용이면 성장앨범을 해주는것이 훨씬 경제적이고 또한 나중에 희망이가 자라서 간직할 추억을 생각하니..
성장앨범을 꼭 해주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여러 곳을 알아보던 중에 레몬트리 스튜디오에서 찍기로 결정..


처음 레몬트리를 방문했을때 몸에서 뵌 친절함에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친절함에서 점수를 땄지만 그래도 모니모니해도 중요한 것이 사진아니겠어요..

저희 부부는 인물도 잘 나와야겠지만 인물 못지않게 사진속에 나오는 뒷배경의 조화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왔었는데..레몬트리에 가보니 아기만 찍는것이 아닌 배경도 뭔가 있어보이고 맘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성장앨범만이 아닌 그에 맞게 주는 서비스도 다양하고^^

같은비용이면 사진 잘 찍고 친절하고 또한 가깝고^^..그리고 많은 서비스..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더군요.

그래서 그날로 바로 50일 사진을 찍었지요..(조금 늦어서 70일 사진이지만..)



사진을 찍고 나니 우리 와이프 만삭사진이나 아기 태어날때 사진도 같이 했었으면 하는 안타까움이 남았어요..

와이프 만삭사진과 희망이 태어날 때 사진은 산부인과에서 서비스로 해준것이 있긴한데 조금 일찍 알아봤더라면 좋았을것을 하는 아쉬움이 남더군요..

아쉬움을 뒤로한채 100일이 되어 백일 사진을 찍었지요.

백일사진을 찍을때 우리 희망이가 잘 웃어주어서 인지 오래걸리지 않고 금방 찍더라구요.

희망이가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나^^





짧은 시간에 사진을 찍어서 약간의 걱정도 있었지만 역시나 사진 잘 나왔네요..만족^^

 
 희망이 100일에 맞쳐 집에서는 100일 잔치를 했습니다. 100일 잔치 궁금하시다면..

 아이 100일 잔치, 아기 100일 상(백일상) 
 


100일이 지나니 희망이 엄마의 육아 짜증?이 날로 증가하는 가운데 200일을 맞이 하게 되었어요..

200일 사진은 일산 레몬트리점이 이전을 하여 다른 장소로 가서 촬영을 했어요..

큰평수의 건물인데 2층 건물 모두를 사용해서인지 복잡하지도 않고 여유롭게 촬영을 했지요..

200일 촬영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돌사진은 돌되기전에 찍어야 한다해서 돌되기 2달전쯤에 쵤영을 했네요.

점심쯤에 촬영을 했는데 희망이가 졸려하는듯 낫잠잘 시간이 다가오는지라 왠지 모르게 찡얼찡얼 되더라구요. 분유도 먹여보고 과자도 주면서 달래가며 어렵게 촬영을 했어요..

어렵게 촬영을 마치고 내 생각엔 이번건 사진이 잘 안나왔을것 같다라는 생각을 가졌지요. 잘 안나와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며 촬영된 사진을 보니..너무 놀랐어요.

찡얼댄 아이가 맞나? 정말 정말 정말 잘나왔더군요..

내 아이라서 잘나왔구나라는 생각도 있었겠지만..누가봐더라도 잘나왔네라는 말이 나올정도일꺼에요.

엄마,아빠는 사진보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희망이를 보니 역시나 잠이들어버렸더군요..

우리 아기 윤세형 사진찍느라 고생했당..

아!!그리고.... 레몬트리 스튜디오(www.lemontreestudio.kr)를 만나 정말 좋았습니다.
희망이에게 뜻깊은 선물을 해주어서 정말 기쁘네요..

 








우리는 곰돌이 가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adjunko.tistory.com BlogIcon 못된준코 2010.08.30 11:46 신고

    저는 이 아이를 보고....한마디 밖에 할 수가 없네요.~~





    천..............사~~~~~~~~~~~~~~~~~~~~~~~~~~~~^^

  2. Favicon of http://yisunmin.tistory.com BlogIcon 선민아빠 2010.08.30 16:17

    저도 아이의 성장일기를 처음에는 생각하다가 결국에는 못했는데 보니까 좋네요~~

    • Favicon of https://ywotlr.tistory.com BlogIcon 동양천사 2010.08.30 17:17 신고

      비용에서 부담이 될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괜찮은것 같아요.
      아님 아버지께서 직접 아이의 사진을찍어주거나 동영상으로 남겨도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