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 8

중국워킹비자 발급을 위한 범죄,졸업,경력 중국대사관 공증

직업에서 행복함을 느끼는 사람이 정말 복 받은 사람이라고 봅니다. 매시간 매순간마다 즐겁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다는 것! 설령 어렵거나 힘든 직업이라 할지라도 작은 것에서부터 행복감을 찾아보면 더 즐겁게 일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중국에서 일을 하려고 시작하는 분들은 취업비자를 준비해야 됩니다. 중국워킹비자 서류를 준비하실 때에 제일 처음 단계는 한국의 범죄, 졸업, 경력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대사관 공증 받는 절차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워킹비자 준비 중국대사관 공증 취업을 하려면 취업비자를 받아야 하겠습니다. 첫 단계인 한국에서 본인의 범죄경력, 졸업증명, 경력증명 등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위 서류들을 중국에 보낼 때에는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서류발급 -> ..

대사관 공증 2020.02.27

코로나 진행중 중국비자 발급 가능한가 중국복수비자 발급 여부 확인

코로나 19로 인하여 전 세계가 무서움에 떨고 있네요 중국에서만 일어나는 일인것 같더니 갑자기 전 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네요 하루빨리 이번 사태가 마무리 되었으면 합니다. 요즘에는 외부에 나가지 않고 집에 계신 분들이 많을 것인데요 상황에 따라서는 회사 업무차 중국을 다녀와야만 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발급이 되는지 여부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 현재(2020.2.26) 상황에서 중국복수비자 발급에 대해 말씀드리면 중국비자 접수 잘 되고 있고 발급도 되고 있습니다. 차후에 어찌 변할지는 모르겠지만요 코로나 바이러스 일어나기 전과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 2020.2.28 수정사항 2.28부터 접수된분이나 앞으로 중국비자 접수하시는 분들 접수시에 별도로 전수조사를 실시한..

중국비자 2020.02.26

중국법인설립 사업자등록증 중국영사 확인

무슨 일이든지 꾸준하게 해 나간다면 시간이 지나면 엄청난 결과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는 꾸준함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중국에 회사를 설립하기 위해서 준비해야 되는 서류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 여권, 법인등기부등본, 주주명부 등등 지역마다 요구되는 것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중국법인설립 하기 위해서 보통 많이 진행을 하시는 사업자등록증 중국영사 확인받는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사업자등록증을 그냥 보내서 사용하시는 경우는 드뭅니다.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보내야 하겠습니다. 사업자등록증 중국영사 확인받는 절차 01. 복사 사업자등록증은 대부분 복사본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받아놓은 것을 복사해서 복사본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사업자등록증명 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습..

대사관 공증 2020.02.25

혼인관계증명서(상세) 어떠한 내용이 있는지 들여다봐요

가장 소중한 것은 우리 주위에 있다는 것을 항상 잊고 지내는것 같아요 부모님, 배우자, 자녀 등 가족의 소중함이란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을 거예요 소중함을 안다면 언제나 행복이 함께 할 것이예요 호적등본이 2008년1월1일부터 가족, 혼인, 기본증명서로 분리가 되면서 혼인관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놓은것이 혼인증명서인데요 혼인관계증명서(상세)에는 어떤 자세한 내용들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혼인관계증명서(상세) (婚姻關係證明書, marriage relation certificate) 명칭자체만으로 본다면 당연히 혼인관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혼인관계 외에 추가로 알 수있는 내용으로는 본인의 등록기준지, 이름,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성별, 본적이 기본적으로 표시가 됩니다. 배..

유익정보 2020.02.24

경기도 중국비자 발급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될까

무언가를 기다리면서 나타나는 설레는 기분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즐거운 여행을 기다리면서 설레는 마음또한 큰 행복감이 올 것입니다 중국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미리 준비해야 되는 비자발급이 있습니다. 중국은 비자가 필요한 나라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셔야 하십니다. 본인이 경기도에 거주하고 계신데 중국비자 받으려 하신다면 아래의 2가지 방법으로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본인이 서류를 준비하여 중국비자센터를 통해서 접수하는 방법 2. 여행사 대행 맡기는 방법 1. 본인이 직접 접수 관광30비자를 받으실 때 본인이 중국비자센터를 통해서 접수하시려 하신다면 여권, 여권사진, 비자신청서(서명, 도장), 왕복항공권, 호텔 예약증, 여행 일정 등을 준비하신 후에 접수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2. 여행사 대행으로 ..

중국비자 2020.02.20

중국에서 사용하기 위한 법인 인감증명서 공증 절차

아침은 새로운 하루의 시작인데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활기찬 하루가 될 거예요 저도 오늘 하루 활기차게 시작을 해봅니다. 중국에서 법인설립을 하려고 한다거나 기타 회사 관련 서류를 진행할 때에 법인 인감증명서 공증 받은것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국 서류를 중국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중국대사관 공증 받아서 보내야 하겠습니다. 법인 인감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절차 아래와 같은 절차로 서류 진행을 하게 됩니다. 서류발급-번역-번역공증-한국외교부인증-중국대사관공증 1. 서류발급 등기소에 가셔서 발급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발급이 잘 되어있기는 하지만 법인 인감증명서는 인터넷 발급이 안 된다고 합니다. 등기소에서 무인발급기를 이용해서 받으시거나 등기소 창구에 가셔서 받아도 됩..

대사관 공증 2020.02.17

셀프 중국비자 막히고 어렵다면 여행사 접수 신청

입춘이 지나니 정말 봄이 오고 있는 소리가 들리네요 날씨도 따뜻해지고 바람도 그리 찬바람은 안 나는 것 같아요 중국을 가려고 할 때에는 중국비자가 있어야 갈 수 있습니다. 회사업무를 위해서 방문하려 한다면 상용비자 받고 가시는 것이고 관광으로 가시려고 한다면 관광비자 받으셔야 하겠습니다. 셀프 중국비자 받으려고 많이 알아보셨을 것입니다. 간단한 방법과 셀프로 진행이 막힐 때 여행사를 통한 접수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 중국비자 받기 중국비자는 중국영사관에서 발급을 해줍니다. 그렇지만 셀프로 받으러 간다고 하더라도 중국영사관을 직접 가서 신청을 할 수는 없습니다. 중국비자센터라는 곳에 접수를 하셔야만 하겠습니다. 셀프로 받는다는 말뜻은 센터에 본인이 신청하신다는 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중국비자 2020.02.13

중국취업준비 범죄경력과 졸업증명 대사관공증 받는 절차

글로벌 시대에 맞게 해외로 취업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중국으로도 많은 분들이 경제활동을 하러 가십니다. 지리적으로 가깝기에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중국취업비자를 받기위한 준비단계로 본인의 범죄경력과 졸업증명을 확인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중국취업준비 단계인 한국에서 범죄경력, 졸업증명 대사관공증 받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취업비자를 받으려고 한다면 제출하는 서류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이러한 서류들은 중국대사관 공증 업무를 거쳐서 제출을 하게 됩니다. 보통의 경우 범죄경력 회보서, 졸업증명서(학위증명서)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경력증명서, 자격증명서 등 추가서류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마다 차이가 날 수 있으니 현지에서 먼저 확인해 보셔야 하겠습니다. ..

대사관 공증 2020.02.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