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관 공증

경력증명서 공증 인증 - 중국에서 사용할 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동양천사 2013. 10. 12. 13:37

경력증명서 공증 인증 - 중국에서 사용할 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에서 취업비자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필요하다거나 회사 경력을 확인해야 할 경우 그외 등등 경력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한국의 경력증명서를 중국에서 사용을 하기 위해선 공인인증의 절차를 거치야 하겠습니다.

<경력증명서 그림>


   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인증  


발급받은 경력증명서 서류를 번역작업을 해야 하는데요, 중국에서 사용하는 경우라 보통은 중국어로 번역을 합니다.

번역된 서류와 경력증명서 원본서류를 가지고 법무법인 공증 사무실에서 번역공증을 받아야 합니다.

(2013.10.1 부로 번역공증의 경우 번역자의 자격조건서류 및 확인서등이 필요하므로 번역자 자격이 갖추어 지지 않는분이 번역해 가시면 공증을 하실수 없습니다.)


경력증명서 번역공증 받은 서류에 한국외교부 확인 인증을 받습니다.

그후 중국대사관 공증(인증) 절차를 거친 후에 중국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경력증명서 번역공증, 한국외교부인증,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참고>
범죄경력조회서] 범죄경력증명서 중국영사관 인증 견본
중국취업비자시 필요한 서류 확인 - 중국취업비자, 중국z비자 만들기



<경력증명서 중국영사관 공증 인증된 서류 견본>







경력증명서는 본인인적사항, 회사경력내용, 근무년도, 용도 등의 내용이 기재되 있는 서류입니다.
말그대로 자신의 그동안 회사를 다닌 경력을 말해주는 것이고 정해진 양식은 없고 위와 같은 내용이 들어가고 회사에서 발급을 해주면 됩니다.

주로 퇴사를 한 후에 발급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랜 기간 후에 발급을 받으러 회사에 갔는데 회사가 사라지고 없어졌다면 경력증명서도 발급을 할수가 없을듯 보이네요. 중국에서 간혹 요구를 하는데 회사가 없어졌다고 하는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이런경우 어떻게 할수가 없을듯 보여요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