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4

중국비자 급행! 급한 업무가 생겨 중국비자 당일 발급 받기

급한 업무로 인해서 갑자기 중국을 가야 하는 일이 발생되었는데요. 예전에 받아두었던 비자를 살펴보려고 여권을 펼쳐보니 비자기간이 지난걸 확인하게된다면 굉장한 불안감이 밀려오는데요. 정말 급하게 비자가 필요하시다면 중국비자 당일 접수도 가능하십니다. 아침일찍 접수가 되어 오후늦게나 발급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저희 동양여행사(02-318-0126)로 아침 10시30분 정도까지 서류를 전달을 해주실수 있으시면 그날로 접수를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발급시간은 보통적으로 오후 4-5시경(정해지진않음 어쩌다 늦어질수도 있음)에 발급이 됩니다. 그렇기에 아침 비행기이거나 하면 어쩔수 없이 저녁8시 이후로나 또는 다음날 비행기로 변경을 하셔야 할것입니다. 중국비자 당일 접수하려면 아침 일찍 접수가 되어야 하므로 전날 저..

중국비자 2018.07.26

중국결혼 한국선혼인신고-한국에서 먼저 혼인신고하기

안녕하세요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혼인신고를 결심하셨으면 한국결혼이 아니라 궁금한게 많을거예요 국제결혼은 두국적을 가진 사람이 만나서 하는것이므로 어느 한곳에서만 혼인신고를 하는 것이 아니라 두나라 모구 혼인신고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어느나라에서 먼저 혼인신고 하느냐에 따라서 약간의 절차가 바뀌게 되죠 오늘은 중국결혼에서 한국혼인신고 먼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한국혼인신고 먼저 하려하실 때에는 아래와 같은 서류들이 필요합니다. 중국분이 준비하실 서류는 - 미혼공증서 (이혼 하신분이라면 미재혼공증서) 미혼을 입증하는 서류입니다. 중국 공증처에서 공증을 먼저 진행하신 후 중국외교부(외사판공실)에서 인증받아 와야하겠습니다. 한국에서 혼인신고시 별도로 한글번역을 해서 제출해야 할것입니다...

유익정보 2018.07.24

급행 중국비자 발급 신청, 중국비자급행

급행 중국비자 발급 신청, 중국비자급행 중국을 갈때 비자가 필요한지 모르고 있다가 부랴부랴 급하게 신청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또는 복수로 발그해 놓았다가 유효기간이 지난것을 발견한 경우도 있고요미리미리 준비하셨으면 좋았을텐데 출발전에 미리 알게 된것이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면 급행 중국비자 신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급행 중국비자 발급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급행 중국비자 발급 신청 [당일접수]가장 빠르게 발급되는 것은 당일접수가 있습니다.아침일찍 접수를 해서 그날 바로 당일날 저녁쯤에 받는 경우입니다.(요즘엔 조금 빨리 발급되는 추세입니다. 오후 4시-5시 정도) 아침에 접수가 되야 되기때문에 조금 늦어지면 발급 신청이 안되므로 되도록 빠른시간에 진행해야 하겠습니다. 급..

중국비자 2018.07.20

가족관계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어 번역공증

가족관계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어 번역공증 오늘도 즐거운 날 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관계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관련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임을 증명해야 하는 경우 가족의 거류비자 변경을 해야 하는 경우, 그외 등등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하셔서 사용하게 되는데요 가족관계증명서에는 가족분의 이름, 생년월일, 관계에 대한 내용이 들어갑니다. 한국에서 발급된 서류는 그냥 중국가셔서 사용하시는 것이 아닌중국대사관의 공증 확인을 거친후에 사용을 하시게 됩니다. 중국대사관의 공증 확인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가족관계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어 번역공증 중국에서 가족임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에 많이들 찾습니다.유학준비중에 필요할수도 있고요, 가족분들의 거류비자수속 진행시 필요할수 있습..

대사관 공증 2018.07.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