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비자

중국복수비자 발급 정보-상업 목적으로 중국을 자주 갈 때 중국 복수비자 발급

동양천사 2013. 10. 14. 10:21

중국복수비자 발급 정보-상업 목적으로 중국을 자주 갈 때 중국 복수비자 발급

중국을 짧게 여러번 다녀와야 하는 경우라던지, 상업을 목적으로 다녀야 하는 경우 등 자주 중국을 가야 할 때 중국복수비자를 받으시면 좋습니다.

중국 복수비자는 상업목적으로 발급해주는 비자이므로 성인에 한하여 발급가능하고 회사를 다니고 있다는 증명 즉, 회사명함이나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라면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중국 1년 복수비자>
2013년 9월 부로 중국복수비자가 F 복수에서 M 복수로 변경되었습니다.



   중국복수비자 발급 정보  

기간에 따라서 1년 복수비자6개월 복수비자로 나뉩니다.


주의하실 점은 위 기간안에 중국을 몇번을 다녀오셔도 되지만 한번 중국갈 때 마다 체류할수 있는 기간은 30일 이내라는 점 - 그러므로 중국에 가서 30일 안에 출국 해야 하겠습니다.



중국비자는 여행사 대행으로 접수를 받고 있으므로 대행처에 문의 해보세요.

중국복수비자 대행 관련 문의 - 동양여행사 02-318-0126



발급시 필요한 서류 - 여권, 사진1장, 명함(재직증명서 또는 본인사업자의 사업자등록증)

발급시 기간 - 보통 4일, 급행 2일 (신규로 발급시 초청장 필요하므로 하루더 걸릴수도 있습니다.)

발급 비용 - 대행처마다 다릅니다. 가까운 대행처등에 문의


<중국 6개월 복수비자>
2013년 9월 부로 중국복수비자가 F 복수에서 M 복수로 변경되었습니다.



처음에 중국 복수비자를 발급하시는 분들은 신규로 발급
발급받은 중국 복수비자를 연장하시는 분들은 연장조건이 되시면 연장으로 발급
연장조건은 최근 1년안에 복수비자로 2번이상 중국을 갔다온 경력이 있는 분에 한함
연장의 경우 신규보다 약간의 비용이 덜 듭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양여행사 02-318-0126

<동양여행사의 대행비용>
보통접수의 경우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4일 걸림
1년 복수비자 신규 155,000 연장 140,000 (급행일경우 급행비 추가됨 )

<참고>
취업인 경우 취업비자관련
링크: 중국 z비자(중국 취업비자) 신청 서류, 중국 취업비자 대행

복수란 둘 이상의 수라고 정의되어 있네요 당연히 단수의 반대말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