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19

베트남대사관 인증 절차에서 본인이 직접 개인준비 또는 대행 접수 방법

베트남대사관 인증 절차에서 본인이 직접 개인준비 또는 대행 접수 방법 안녕하세요+") 좋은일이 생길것만 같은 햇살이 푸른 날이네요 거리엔 꽃들이 피어오르고 우리 마음도 새로운 출발로 다시 피어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베트남대사관 인증 절차에는 어떻게 진행이 되고 개인이 준비해야 할 때와 대행 접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법인설립 투자, 취업, 유학, 혼인 결혼, 이민, 거류, 비자 변경 등 여러 경우에서 한국 서류를 베트남에서 사용하려고 할 때에 베트남대사관 인증 절차를 받은 것으로 사용해야 하겠습니다. 베트남 법인설립을 위하여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 정관, 여권, 표준재무제표증명, 은행잔고증명서, 임명장, 위임장 등의 서류와 취업을 위하여 범죄수사경력회보서,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와 유학..

대사관 공증 2021.03.31

여권발급기록증명서 발급 받고 번역공증, 영사인증

여권발급기록증명서 발급 받고 번역공증, 영사인증 안녕하세요#") 지금의 시련이 있다면 앞날은 더욱 빛이 날 것입니다. 어려움이 있었기에 나를 더욱 성숙시켜주어 앞으로 있을 많은 일들이 더욱더 잘 풀리게 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여권발급기록증명서 발급하는 방법 및 외국에서 사용하려고 할 때 번역공증 또는 영사인증, 아포스티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다보면 이전에 받았던 여권 기간이 만료가 되어 새로 신청을 하여 갱신을 하게 되는데요 이전의 여권번호 정보가 필요한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하다가 구여권을 찾아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인데 도통 어디에 두었는지 찾으려고 하는 것은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기 마련이지요 과거에 받았던 여권정보들을 한번에 확인할 수..

아포스티유 공증 진행하는 절차, 한국 서류가 해외에서 사용해야 될 때

아포스티유 공증 진행하는 절차, 한국 서류가 해외에서 사용해야 될 때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날씨가 흐리더니 봄비가 주르륵주르륵 내리고 있네요 비 내리는 소리를 가만히 들으며 창밖을 바라보고 있으니 옛 추억들이 스쳐지나가네요 해외에서 지내다보면 한국 서류들이 필요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거주비자를 연장한다거나 한국의 경력을 확인해야 된다거나 혼인관계, 가족관계를 확인해야 될 때가 있는데요 한국의 졸업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 증명서 등 여러 서류들이 외국에서 사용되기 위해서는 아포스티유 공증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해외에서 한국 서류들을 요구할 때 아포스티유 공증 진행하는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나라의 서류들을 다른 나라에서 인정받기 위해서는 영사확인을 받아서 사용하게 되는..

주민등록등본 내용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보기

주민등록등본 내용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보기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행복한 문이 활짝 열리기를 소망합니다. 미소로 출발하는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은 주민등록등본 내용에는 어떠한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확인을 위해서 등본을 받는다고 알고 있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주소=등본으로 알고 계실것입니다. 주민등록표의 등본이란 한 세대에 전입되어 있는 세대원을 기록하는 문서가 되겠습니다. 주민등록등본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세대주의 성명(한자), 세대구성 사유 및 일자, 전입일, 현주소와 세대주와의 관계와 각세대원의 성함(한자), 주민등록번호, 발생일, 신고일, 등록상태, 변동 사유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사항으..

유익정보 2021.03.26

영문 혼인관계증명서 요구시 영어로 번역후 번역공증 발급 진행

영문 혼인관계증명서 요구시 영어로 번역후 번역공증 발급 진행 안녕하세요%^) 웃음을 짓는 표정이 곧 행운을 몰고 온다고 합니다. 오늘 하루도 씨익~ 활짝 웃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영문 혼인관계증명서 해외에서 요구할 시 영어로 번역한 후에 번역공증 받는 것과 추가로 아포스티유, 영사확인받는 절차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에서 업무를 볼 때 영문 혼인관계증명서를 요구할 때가 있습니다. 부동산 구매, 부동산 판매때 혼인 상황을 봐야 하는 경우라던지, 취업자의 가족의 비자때문에 확인을 한다던지, 유학하는 분의 배우자를 확인해야 된다던지 등 여러 가지 사유로 요구하는 서류 중 하나인데요 2021년 3월 기준하여 혼인관계증명서는 국문으로만 발급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영문 혼인관계증명서가 필..

영문 기본증명서 발급은 없고 국문으로 받은 후 영문 번역공증 진행

영문 기본증명서 발급은 없고 국문으로 받은 후 영문 번역공증 진행 안녕하세요@")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봄햇살이 비치니 거리엔 꽃이 피고 새싹이 새롭게 돋아나오고 있네요 모든 것이 봄처럼 활기차고 희망이 넘쳐났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영문 기본증명서를 요구할 때 국문으로 발급한 후에 영문 번역 후 번역공증 받는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사유로 해외에 나가 있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취업을 해서 가족이 함께 해외로 나가있어야 된다거나 외국 학교에 유학을 해야 되는 등 해외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업무를 보다면 한국의 서류들이 필요할 때가 종종 되는데요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서류와 같이 종종 요구되는 서류가 기본증명서가 있습니다. 해외에서 사용되는 것..

가족관계증명서 동사무소 발급 방법 - 본인 직접, 미성년자, 대리인이 갈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동사무소 발급 방법 - 본인 직접, 미성년자, 대리인이 갈 경우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 햇살을 맞이하는 아침이네요 즐거운 일들만으로 기억하고 지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가족관계증명서 동사무소 발급 방법과 준비해 가야할 서류 및 성인이 직접 갈 때, 미성년인 분이 갈 때, 대리인이 가려고 할 때 상황에 맞게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관계증명서는 2016.11.30일부터 새로 생겨난 이름인데요 호적등본으로 발급을 해주었다가 정보들을 세분화해서 가족관계, 혼인관계, 기본정보 등으로 세분화되어 발급할 수 있게 변했습니다. 가족 확인을 위해서는 가족관계증명서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가족관계증명서 동사무소 발급 방법 - 성인 본인이 직접 동사무소 가서 발급하려고 할 때..

유익정보 2021.03.21

해외 부동산 구매, 판매, 매매를 위한 혼인관계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및 아포스티유, 대사관 공증

해외 부동산 구매, 판매, 매매를 위한 혼인관계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및 아포스티유, 대사관 공증 안녕하세요$:) 웃으면 행복이 찾아온다고 했습니다. 많이 웃는 하루였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에서 생활을 하다보면 정착을 해야 되는 경우가 생기고 부동산 구매, 판매 등의 매매거래를 진행해야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국제결혼을 해서 외국 배우자와 같이 살 집을 구매한다거나 이미 가지고 있던 부동산을 판매를 해야 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해외 부동산을 구매, 판매등의 매매를 위해서는 나라마다 요구되는 서류들이 있을 것인데요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서류는 바로 혼인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혼인관계증명서 되겠습니다. 오늘은 해외 부동산 구매, 판매, 매매를 위해서 혼인관계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및 대사관 공증, 아포스티유 ..

대사관 공증 2021.03.19

태국 국제결혼 한국에서 먼저 혼인신고 하는 방법

태국 국제결혼 한국에서 먼저 혼인신고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곁에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러한 좋은 말들은 해줄수록 행복한 결혼생활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한국분과 태국분의 혼인하는 태국 국제결혼 혼인신고 절차에서 한국에서 먼저 혼인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제결혼은 양국 모두 혼인신고를 하는것이 원칙입니다 어느 나라에서 먼저 혼인신고를 하느냐에 따라서 진행방법이나 서류들도 약간의 차이가 나게 됩니다. 태국 국제결혼 절차중에서 한국에서 먼저 혼인신고 하는 방법 (출처: 태국대사관) 미혼의 태국인 배우자와 미혼의 외국인이 혼인 신고를 하는 경우 반드시 본인이 함께 와서 신청해야 하며 (신고할 때, 혼인증명서 찾으러 올 때 직접 2번 방문하셔야 함) 아래와 같이..

유익정보 2021.03.17

주한 태국대사관 결혼서류 준비시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및 한국외교부 인증 절차

주한 태국대사관 결혼서류 준비시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및 한국외교부 인증 절차 안녕하세요$:) 인연을 만난 당신은 정말 행운아입니다. 좋은 인연인 당신을 만나서 정말 행복합니다. 국제결혼에는 어느 나라에서 먼저 혼인신고를 하느냐에 따라서 절차나 진행서류들이 약간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 혼인신고는 미혼인 분들이 만나서 하는 것이므로 미혼확인서류들이 필요할 것입니다. 오늘은 태국 국제결혼에서 한국에서 먼저 혼인신고 진행할 경우 주한 태국대사관에서 결혼서류 혼인신고 서류를 준비해야 할 때에 한국의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두서류의 영문으로 번역 후 번역공증 받고 한국 외교부 인증 확인받는 절차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서 체류중인 태국인과 한국인이 한국에서 먼저 혼인..

대사관 공증 2021.03.16

위탁서 사실공증 및 한국외교부, 베트남대사관 인증 받기

위탁서 사실공증 및 한국외교부, 베트남대사관 인증 받기 안녕하세요+") 미소를 띄며 행복한 기운을 뿜어내는 분들이 계신데요 옆에 있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이겠습니다. 저도 이런 사람이 되어보고 싶네요. 미소를 지우며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오늘은 공증받은 위탁서의 한국 외교부 인증받는 것과 베트남대사관 인증받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에 많이들 가시는데 요즘은 이동이 자유롭지 못해서 위탁해서 처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동산 판매를 할 때라던지 기타 베트남에서 일을 처리할 때 본인이 못 가서 누구누구에게 맡겨서 진행한다고 할 때 위탁서를 작성해서 베트남대사관 인증 받아서 보내게 됩니다. 위탁서의 베트남대사관 인증 진행 절차 1. 공증받기 영문이나 베트남어등으로 작성하신 위탁서를 ..

대사관 공증 2021.03.15

한국혼인신고 후 태국 혼인신고 준비시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태국대사관 인증

한국 혼인신고 후 태국 혼인신고 준비 시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태국대사관 인증 안녕하세요&:) 정은 나눌수록 더욱더 가까워지고 사랑을 할 수록 사이가 더욱 애틋해지며 행복은 더 커질 것입니다. 평범한 하루의 일상에서도 언제나 즐겁고 밝게 사는것이 이보다 좋은 것은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오늘은 태국사람과 한국사람이 한국에서 먼저 혼인신고를 한 후에 태국 현지에서도 혼인신고를 하기 위해서 혼인신고 올라간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의 영문으로 번역공증 받고 한국 외교부 인증받고, 태국대사관 인증받는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제결혼의 경우는 한나라에 혼인신고를 하셨다면 다른 국가에도 혼인신고를 하셔야 하는데요 태국분과 한국분이 한국에서 먼저 혼인신고를 하셨다면 마찬가지..

대사관 공증 2021.03.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