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관 공증

중국 취업준비 범죄경력증명서 공증

동양천사 2017. 6. 1. 17:09

중국 취업준비 범죄경력증명서 공증

중국에서 자주 오가면서 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에는 취업비자를 정식으로 받고 일을 해야되는 상황이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중국 취업준비를 하시면서 필요한 서류중에 범죄경력을 확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에서 범죄경력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만 중국대사관 공증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서류로 진행을 많이합니다.

- 범죄수사경력회보서 (범죄경력회보서) : 조회목적을 외국입국체류허가용 으로 발급할것
- 신원조사(범죄경력)증명서

위 서류를 중국에서 요구하는 경우에 중국대사관 공증 절차를 거친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관련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 취업준비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에서 취업을 하려 할 때 범죄기록확인 절차를 진행하는데요. 졸업증명 확인이나 경력증명 등을 추가로 요구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자세한 서류를 중국에 있는 노동국에서 확인하셔어 진행하셔야 할 것입니다.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절차에 대해 살펴봅니다.

1. 서류발급
경찰서에 가셔서 발급하시면 되고요 꼭 경찰청 도장 찍힌것으로 발급하셔야 합니다.
바로 발급되는 서류는 범죄수사경력회보서, 범죄경력회보서 입니다.
주의] 위 서류를 발급하시려면 꼭 조회목적을 외국입국체류허가용 으로 발급하셔야 합니다.

2. 중국어 번역 및 번역공증
중국에서 사용하는 것이라 보통 중문으로 번역을 한 후에 공증사무실에서 번역공증을 받습니다.

3. 한국외교부 인증 및 중국대사관 공증
번역공증 받은 서류를 한국외교통상부에서 인증 확인을 받은 후에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야 합니다.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관련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서류준비를 잘 하셔서 잘 처리 되시길 바래요

 

범죄기록을 확인하는 서류를 가져오라고 하는 경우에 필요합니다.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