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관 공증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에서 범죄경력증명서가 필요한 경우

동양천사 2014. 10. 14. 09:27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에서 범죄경력증명서가 필요한 경우

 

한국분이 중국에서 취업비자를 준비하기 위해선 필요한 서류중 하나가 범죄경력증명서입니다.

 

보통적으로 중국에서 범죄경력증명서를 사용하기 위해선 한국내에서 중국대사관 공증의 절차를 거친후에 사용하게 됩니다. 일부에서는 중국 현지의 한국영사관에서 인증 받아서 처리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한국에서 중국대사관 공증을 거친 후에 사용을 하십니다.

 

중국대사관 공증 받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관련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영문 범죄경력증명서>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견본  

 

1. 범죄경력증명서를 발급받습니다.

잠깐! 주의사항
경찰서에서 발급받는 범죄경력조회회보서 또는 범죄경력수사경력조회회보서등과 같이 회보서, 확인서 등의 범죄경력서류는 한국외교부의 인증을 받을수가 없기때문에 진행이 불가합니다.
그러므로 경찰청에서 발급받는 영문 범죄경력증명서를 발급받아서 진행하셔야 하겠습니다.

 

2. 중국에서 사용할 것이므로 중문으로 범죄경력증명서를 번역을 한 후 공증사무실에서 공증합니다.

잠깐! 주의사항
현재 공증사무실에서의 번역공증시 자격이 있는 분에 한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중문자격증이나 중국에서 유학을 했다거나 등등의 자격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3. 공증된 서류에 한국외교부 확인 인증을 받습니다.

 

4. 외교부 확인 인증받은 서류에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습니다.

잠깐! 주의사항
중국대사관의 경우 대행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관련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에서 사용하기 위해선 위와 같은 절차를 거친 후에 사용하시면 되시고, 경찰서에서도 발급을 받을수도 있지만 꼭 경찰청에서 발급받는 범죄경력증명서를 발급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참고>
중국에서 취업비자를 준비하려면 추가로 졸업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링크] 졸업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취업비자 준비중에 필요할 경우 - 졸업증명서 공증

 

중국에서 취업비자를 준비하려면 추가로 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링크] 경력증명서 공증 인증 - 중국에서 사용할 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견본>

  

 

 

 

 


범죄경력등을 확인할수 있는 서류입니다.
이상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