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비자

중국관광비자 - 중국여행가려면 중국비자(L30) 필요, 중국관광비자 발급

동양천사 2013. 10. 1. 11:29

중국관광비자 - 중국여행가려면 중국비자(L30) 필요, 중국관광비자 발급

중국 관광을 가려한다거나 잠깐 방문할 일이 있다면 중국관광비자가 필요한데요

한국에서 발급받는 중국관광비자 발급 확인해 보겠습니다.


   중국관광비자(L30) 발급  


    위 비자는 비자 발급날짜부터 3개월 유효기간을 가지며 중국 입국일로부터 30일 체류할수 있는 비자이고,

 1번 사용가능한 비자입니다.




관광의 목적으로 하여 중국을 한번 다녀올수 있는 비자이고요 발급후 사용할수 있는 유효기간은 3개월이며 중국입국하는 날부터 30일 체류 가능한 비자입니다.

현재(2013.10) 중국비자는 본인접수가 아닌 여행사 대행으로 접수를 받고있습니다.

국관광비자 발급 대행관련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발급시 필요한 서류>

여권(유효기간 6개월이상), 사진1장(증명,여권 사진 모두가능)

발급기간은 보통 4일걸리고 급행 2일 걸립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 비자발급시 초청장이 필요하게되면서 하루정도 더 소비될수 있습니다.)


주의
L30비자는 단수비자이므로 중국을 1번 다녀오시면 없어지는 비자입니다.
그러므로 중국을 다녀오고난 후 비자사용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았다고 해서 다시 사용할수 있는 비자가 아닙니다. 다시 중국을 가려고 하신다면 중국관광비자 다시 발급받으셔야 하겠습니다.
 

참고
짧은 기간동안 2번 중국을 다녀와야 하는 경우라면 더블비자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 중국 더블비자 관련 정보(중국비자 더블비자)

30일이상 90일이내에 중국에 다녀오셔야 한다면 관광비자90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관광L은 중국에서 여행을 하려는 분들, 잠시 중국에 다녀오시는 분들이 발급하시는 비자입니다.





동양여행사(대사관공증,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중국비자 대행)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