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10

법인 이사 등록을 위한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영문 번역공증

법인 이사 등록을 위한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영문 번역공증 안녕하세요at% 해외에서 법인 설립을 하고 유지하면서 변동되는 내용들이 종종 발생합니다. 회사 대표자를 변경한다거나 법인 이사 등록, 회사명을 변경한다거나 등등 여러 가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 한국내 대표자의 신분증을 요구할 때가 있는데요 해외에서 신분증 대용은 바로 여권이 되겠습니다. 그런데 추가로 한국 내의 신분증을 제출하여야 한다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의 서류를 준비하시면 될 것입니다. 한국 내 서류를 해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증, 인증 등을 받아서 사용하셔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영문으로 번역 후 번역공증 진행에 대해서 살펴보고 추가로 대사관 인..

인도네시아 제출할 경력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인도네시아 제출할 경력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안녕하세요uy% 따뜻한 웃음과 따뜻한 말이 행복의 문을 열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만나는 사람들에게 웃음을 활짝 지며 따뜻한 말을 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외국에 취업을 준비하신다면 꼭 준비해야 되는 서류중 하나로 경력증명서가 있습니다. 어디를 입사하던지 자신의 회사 경력사항을 확인은 필수겠지요 국내 서류를 해외에 사용하시려고 한다면 공증, 아포스티유 등을 받아서 사용되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경력증명서 영문으로 번역 및 번역공증, 아포 받는 진행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글 경력증명서를 해외에 제출하려 한다면 아래와 같은 처리를 한 후에 사용하셔야 할 것입니다. 아포스티유 진행 절차 - 경력증명서 서류 준비해줍니다. 다녔던 회사에서 받..

졸업증명서 영문 번역후 번역공증 체코 사용 아포스티유 진행

졸업증명서 영문 번역 후 번역공증 체코 사용 아포스티유 진행 안녕하세요Qw& 사랑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해외에서 자신의 최종 학력을 확인해주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취업을 하려고 할때에 대학교를 졸업했는지 대학원, 고등학교를 졸업했는지 어디까지 했는지 확인시켜 주어야 할 것이고요 아니면 해외 학교를 입학하려고 할때에도 국내 최종 학력서류가 필요할 것입니다. 한국에서 최종 학력을 확인해 주는 서류가 대학원은 학위증명서 서류가 있을 것이고 고등학교, 대학교는 졸업증명서 서류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메일 파일로 받은 한글 졸업증명서 서류를 공증, 아포스티유 받는 절차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내 서류를 해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처리하여 전달해 주어..

중국 위생허가 NMPA 등록을 위하여 사업자등록증 중국대사관 인증

중국 위생허가 NMPA 등록을 위하여 사업자등록증 중국대사관 인증 안녕하세요^$# 아직은 하늘로의 이동이 자유롭지 못하지만 조금씩 해외 교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의 교류도 이전 단계로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차차 회복되는 것이 느껴집니다. 요즘 중국에서 위생허가 NMPA 등록을 하려고 사업자등록증의 중국대사관 인증이 필요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종종 늘어났습니다. 현지에서 정책이 변경되었는지 한국 내 서류가 필요한 것 같은데요 오늘은 한국 회사의 사업자등록증을 중국대사관 인증 받는 절차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준비를 해야 할 텐데요 이중에 위생허가 NMPA 등록해야 되는 경우가 있겠습니다. 이때에 한국 서류들의 중국대사관 인증 받아서 제출해야 되겠습니다. 사..

대사관 공증 2022.11.21

한글 기본증명서 영문 번역 및 아포스티유 진행 절차

한글 기본증명서 영문 번역 및 아포스티유 진행 절차 안녕하세요O*) 자녀의 외국 학교 입학을 하기 위해서 준비해야 되는 서류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가족과 같이 처리를 해야 된다면 가족인것을 확인해야 되는 가족관계증명서 학생의 개인 인적사항을 확인해야 할때에 기본증명서 국내 한국에서 졸업을 확인하는 졸업증명서, 학교 생활 기록을 확인해주는 생활기록부 등 현지에서 요구하는 여러 가지 서류들이 있겠습니다. 오늘은 기본증명서의 아포스티유 받는 진행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증명서는 한국에서 아포스티유를 받기 위해서 아래와 같은 2가지 방법이 있겠습니다. 1방법] 기본증명서를 먼저 영문으로 번역을 해서 번역공증을 받은 후 아포를 받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진행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아포를 받..

국내 출생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후 아포스티유

국내 출생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후 아포스티유 안녕하세요RE^ 아기가 태어나게 되면 먼저 생각나는 것이 출생신고하는 것이지요 이름을 정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생신고를 하게되면 아이가 생겼다는 것이 실감이 나실 것입니다. 한국 내에서 태어난 출생증명서를 해외에서 제출해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 아포스티유를 받아서 제출해야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국내 한글로 발급된 출생증명서의 영문으로 번역공증, 아포 받는 진행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에서 국내에서 태어난 아이의 출생사실을 확인해야 되야 한다거나 보험처리를 한다거나 부모인것을 확인해야 될 때 등 출생증명서 서류를 제출해야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때에 인증을 받아오라고 할 것입니다. 아포스티유 받는 절차 1. 서류 준비 병원에서 출생..

베트남 노동허가서 준비 범죄경력회보서 베트남 대사관 공증

베트남 노동허가서 준비 범죄경력회보서 베트남 대사관 공증 안녕하세요%$# 용기를 내시는 그대에게 행운이 있기를 빕니다. 베트남에 취업을 하기위해 노동허가서를 받으려고 여러 가지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데요 범죄경력회보서, 졸업증명서, 여권, 경력증명서, 건강진단서 등 여러 가지 서류들을 요구하게 됩니다. 이때에 한국 서류를 그냥 보내서 처리하는 것이 아니고 베트남 대사관 공증까지 받고 보내야 할것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취업을 하기 위해서 노동허가서 받기 위해 범죄경력회보서 베트남 대사관 공증받는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로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회사 경력이나 범죄경력이나 건강진단 등 여러 가지 서류를 준비해서 보여주어야 할 것입니다. 베트남 취업도 마찬가지인데요 노동허가서를 받기 위해서..

대사관 공증 2022.11.14

경력증명서,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번역 및 번역공증

경력증명서,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번역 및 번역공증 안녕하세요+_*) 마음은 비울수록 행복이 찾아오고 행복은 기뻐할수록 커지고 기쁨은 나눌수록 배가 된다고 하네요 오늘도 마음을 비우고 행복을 나누며 기쁘게 보내봅니다. 해외에 취업을 준비하시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자신의 졸업 내역을 확인해 주어야 한다거나 경력 사항을 제출해야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해외에서 사용될 한국의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등의 여러 가지 준비 서류의 번역공증 진행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에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요즘 나라마다 요구하는 자격조건이 다를텐데요 학사 이상의 학력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겠고 2년 이상 관련 업종의 경력증명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학교를 다니지 않았고 또는 중퇴했다거..

혼인관계증명서 번역공증 카타르 대사관 공증 진행

혼인관계증명서 번역공증 카타르 대사관 공증 진행 안녕하세요P)I 외국 생활을 하다보면 혼인 상황을 보여줘야 될 때가 있습니다. 부동산을 살때라던지 보험처리를 할 때 배우자 관계자라는 것을 보여준다거나 거류비자를 받으려고 하는 등 여러 가지 경우에 혼인 상황을 확인해 주어야 할 텐데요 한국에서 혼인상황을 보여주는 서류로는 몇 가지가 될 텐데요 과거에는 호적등본이 있었고요 현재에는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서류가 호적등본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등본으로도 확인을 하시는 경우도 있겠지만 보통은 호적 서류인 혼인관계증명서로 확인을 하십니다. 위 서류를 해외에서 사용을 하려고 한다면 인증을 받아서 사용하셔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혼인관계증명서 영문으로 번역 후 번역공증 받고 카타르 대사관 공증 진행에 ..

대사관 공증 2022.11.07

미국에 제출할 혼인관계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관련 확인사항

미국에 제출할 혼인관계증명서 영문 번역공증 관련 확인사항 안녕하세요,># 해외 몇몇나라에는 코로나가 일반 감기처럼 인식을 하여 큰 어려움 없이 이동하는 나라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조금씩 변화되는 모습이 보이고 외국분들의 이동이 자유롭게 풀리는 모습이 보이네요 미국에서 배우자 관계를 확인해야 되는 사항이 생길때가 있습니다. 취업을 하시고 계신분과 혼인을 보여주고 체류 비자를 변경해야 되는 경우라던지 부동산 관련 업무를 봐야 하는 경우라던지 등의 한국의 혼인관계증명서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미국에 제출하려고 할 한국 혼인관계증명서 영문으로 번역하여 번역공증 받는 절차와 아포스티유 진행 관련하여 몇가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에서 한국의 혼인관계증명서 번역공증을 받아서 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