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 8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 유학을 위하여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 유학을 위하여 요즘은 많은 분들이 유학을 선택하시는것 같아요. 중국유학을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아진것 같습니다. 잘 준비하시고 공부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중국에서 유학을 준비한다던지 그외 본인의 한국 졸업증명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등에 한국에서 준비해야 되는 증명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적으로 졸업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을 해서 사용하시면 될텐데요. 만약 검정고시 합격하신 분들의 경우라면 졸업증명서를 발급할 수 없기에 얘기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준비를 하시는 것이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검정고시 성적증명서 등을 준비해서 가십니다.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공증에 대해 살펴보도로고 하겠습니다. 준비서류중에 그외 가족관계증명을 해오라고 하는 경우..

대사관 공증 2017.11.30

중국S비자 관련 정보, 중국 가족동반비자 발급

중국S비자 관련 정보, 중국 가족동반비자 발급 소중한 가족이 함께 중국에서 생활하고자 하고자 할 때 우리나라가 아닌 곳에서 생활하는 것이라 비자문제는 당연한것일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취업을 하고 계시거나 유학을 하고 계시는 분들의 가족분들 배우자나 자녀분들이 받을수 있는 가족동반비자 중국s비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S비자 관련 정보, 중국 가족동반비자 발급 중국거류비자가 있는 분의 가족이 한국에서 받을수 있는 s비자에는 s1비자, s2비자 두가지 종류로 나뉘는데요 자세한 비자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 s1비자 - 중국에서 6개월 이상 체류를 하고자 하는 분들이 받습니다. 단수 1회성이고, 중국가서 거류비자로 변경수속을 하시는 것입니다. 성인 자녀분은 받을수 없습니다. 가족..

중국비자 2017.11.27

졸업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 중국유학,중국취업 준비를 위하여

졸업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 중국유학,중국취업 준비를 위하여 무슨일을 시작하기에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졸업증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하시는것이라 생각됩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했으니 앞으로 즐거운 일들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중국유학이나 중국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한국의 졸업증명 서류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에서 발급된 졸업증명서를 사용하시려면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중국대사관 공증, 인증 받는 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공증 진행에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졸업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 중국유학,중국취업 준비를 위하여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이나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필요로 ..

대사관 공증 2017.11.24

중국취업비자 준비 - 첫단계 중국취업 서류준비

중국취업비자 준비 - 첫단계 중국취업 서류준비 중국에서 일을하기 위해서는 취업비자를 받아야 하겠습니다. 요즘 많이 강화가 되어서 취업비자 받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우선 취업비자 진행의 간단한 절차입니다. 취업서류를 준비 -> 중국에서 취업허가서 받기 -> 한국에서 취업비자(Z) 받기 -> 중국에 가서 취업거류비자 변경 이상과 같은 진행절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중국 취업비자 준비단계에서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취업비자 준비 - 첫단계 중국취업 서류준비 2017년 4월 부터 중국 전지역 취업비자 관련서류 준비하는 곳이 인터넷으로 전체 통합되었다고 합니다. 요구하는 서류들도 비슷해 졌다고 볼수 있습니다. (중국지역과 본인 상황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취업을 하려면 ..

유익정보 2017.11.22

건강진단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에서 건강진단 확인을 위하여

건강진단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에서 건강진단 확인을 위하여 최근에 한국과 중국의 관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 중국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지속적으로 중국으로 진출을 하시고 계시지요. 상황이 어떻게 변하든 노력이 있다면 좋은 성과 있겠죠! 최근에 중국취업을 하기 위해서 많은 서류들을 요구합니다. 범죄경력확인, 졸업증명확인, 건강진단서 등등을 요구하여 가지고 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중에 한국에서 공증처리를 해서 보내라고 하는 서류들이 있습니다. 보통적으로 범죄경력증명, 졸업증명을 많이들 공증해서 사용하십니다. 건강진단서도 공증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건강진단서 중국대사관 공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에 앞서 범죄경력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졸업증명서 중국영사관 ..

대사관 공증 2017.11.20

중국복수비자 종류, 자주 중국을 다녀야 하는 경우

중국복수비자 종류, 자주 중국을 다녀야 하는 경우 업무차 중국을 많이 다녀야 하는 경우나 관광으로 중국에 자주 갈 기회가 있는 경우 중국복수비자를 신청하시면 편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에는 복수비자 받으려면 명함등만 있으면 여행사에서 알아서 대행을 해주곤 했는데요 지금은 비자가 많이 강화가 되어 필요한 서류나 자격조건이 있습니다. 1년동안 사용가능한 중국복수비자 관련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복수비자 자세한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전화주세요 중국복수비자 종류 1년복수비자의 종류에는 회사업무차 다니는 상용복수비자, 관광차 다니는 관광복수비자가 있습니다. 1. 상용복수비자 (30일,90일 체류가 있습니다.) 회사 업무차 중국을 다녀야 하는 경우 많이 받는 비자입니다. 자격조건 - 최근10년안에 ..

중국비자 2017.11.17

중국취업허가서 양식 변경(2017년4월이후) - 취업허가서 바코드 양식

중국취업허가서 양식 변경(2017년4월이후) - 취업허가서 바코드 양식 중국취업을 하기 위해서 받아야 되는 서류.. 취업허가서 입니다. 2017년 4월 이후에 바코드가 있는 양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중국 전지역 모두 같은 양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중문과 영문 세트입니다. 파일로 받는걸로 알고요 인쇄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중국 취업허가서 중문 한국에서 중국취업비자(중국z비자) 받기 위해서 준비되는 서류들도 변경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취업허가서, 초청장, 건강진단서, 여권, 사진등의 서류가 필요했었는데요 이것이 취업허가서, 초청장, 여권, 사진으로 변경되었다가(2016년도 정도까지진행) 현재는(2017년이후) 취업허가서(바코드양식 꼭!! 중문, 영문 모두 필요), 여권, 사진 입니다. 위서류만 준비해서 오시..

유익정보 2017.11.13

당일 중국비자 신청! 당일에 중국비자 받기

당일 중국비자 신청! 당일에 중국비자 받기 공항에 갔는데 중국비자의 기간이 지났다거나, 중국비자가 필요한것을 모르고 있었다거나 등등 맑은 하늘에 날벼락을 맞은것처럼 어떻게 해야 하나 싶을것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방법은 있게 마련이더라고요. 제일 좋은건 일정을 미루는 방법이 좋을듯 한데요. 그렇지 못하고 꼭 중국비자가 필요하시다면 중국비자 당일 신청 가능합니다. 단, 모두가 당일 중국비자 접수가 되는것은 아닙니다. 중국비자는 일찍 접수를 하기때문에 전날 저녁이나 아침 일찍 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중국비자 당일 발급 신청은 동양여행사 02-318-0126 당일 중국비자 신청! 당일에 중국비자 받기 중국비자 당일 접수하려면 아침일찍 접수가 되어야 합니다. 그렇기에 전날 저녁에 미리 연락을 주시거나 또..

중국비자 2017.11.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