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 3

중국 유학 서류중 가족관계증명서 공증, 가족관계 확인을 위하여

중국 유학 서류중 가족관계증명서 공증, 가족관계 확인을 위하여 글로벌 시대에 맞게 중국 유학을 가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중국 유학을 준비하시면서 가족관계, 부모관계 확인을 해야 하는 서류를 가져오라고 한다면 가족관계증명서를 공증해서 가시면 될것입니다. 아이 이름으로 발급을 해야지만 가능한 지역도 있고 부모님 이름으로 해도 되는 지역이 있고 등등...지역마다 다를수가 있는데요. 자세한 부분은 중국에서 확인해 보셔야 하겠습니다. 잘 모르시면 아이이름으로 발급하시면 될걸로 보이고요.. (중국영사관 공증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 유학 서류중 가족관계증명서 공증, 가족관계 확인을 위하여 한국에서 공증된 서류가 필요하다라고 한다면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1. 가족관계..

대사관 공증 2017.09.22

중국 복수 관광비자 - 초청장 불필요, 관광1년복수비자

중국 복수 관광비자 - 초청장 불필요, 관광1년복수비자 서늘한 가을하늘이 참으로 맑네요. 어딘가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나게하는 하루네요&^^ 중국 복수비자 중에서 관광1년복수비자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수비자는 초청장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관광1년복수비자는 초청장이 필요없이 대행이 가능합니다. 단, 자격조건이 있습니다 자격조건 - 최근2년안에 중국을 3번이상 다녀온 경력이 있어야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비자면 + 왕복 3회이상 - 여권유효기간이 13개월+4일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위 자격이 되면 성인이나 아이나 모두 발급 가능합니다. 중국비자 발급 대행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 복수 관광비자 - 관광1년복수비자 발급 관련 자격이 안되서 못받는 경우에 최대한 많이 다녀..

중국비자 2017.09.20

중국 부동산 판매 혼인관계증명서 공증 - 배우자 확인을 위하여

중국 부동산 판매 혼인관계증명서 공증 - 배우자 확인을 위하여 가을 날씨가 너무나 좋은 하루네요. 중국에 부동산을 판매를 하려고 하는 경우 또는 부동산 관련 업무를 보기 위해서 배우자가 있는지 등 관계확인을 하기 위해서 혼인관계증명서 공증을 받아오라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 서류만 가지고 가면 안되시고 한국에서 중국영사관 공증을 받아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 부동산 판매 혼인관계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혼인관계를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서류인데요. 중국에서 부동산 관련 업무를 보려할 때 많이 필요합니다. 그외 필요한 서류로서... 혼인관계 외에 한국 여권(본인신분확인)을 공증해오라고 하는 경우도 있고요. 또한 과거 여권이 변경..

대사관 공증 2017.09.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