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 4

중국 급행비자, 중국비자 급행발급

중국 급행비자, 중국비자 급행발급 해외로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비자없이 그냥 다니다보면 중국을 다녀올 적에도 비자가 필요없는줄 알고 인천 공항에 갔다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어 급하게 받으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중국은 비자가 있어야만 갈 수 있는 나라입니다. 어쩔수 없이 가시는 일정을 변경하셔야 할텐데요 급행비자가 있어서 일정을 최대한 빨리 가실수 있는데요. 중국 급행비자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제일 빠른경우는 당일 저녁쯤에 발급이 되는 당일 발급이 있습니다. 다만 이것을 받기 위해선 아침 일찍 처리가 되어야 되므로 오전 9시 이전에 조치가 되야 할 것입니다. 중국 급행비자, 중국비자 급행발급 급하게 중국비자를 발급 하여야 한다면 당일발급, 급행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1. 중국 당..

중국비자 2017.06.28

중국취업비자 준비서류 - 졸업증명 확인, 졸업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취업비자 준비서류 - 졸업증명 확인, 졸업증명 중국대사관 공증 빌딩들 숲을 가르며 햇빛이 따스하게 들어오네요. 가끔씩은 햇빛을 맞는것도 좋네요. 올려드릴 내용은 중국취업비자 준비서류 중에서 졸업증명관련하여 말씀드려봅니다. 졸업증명 서류는 중국에서 취업을 준비할 적에 예전부터 들어가던 서류였습니다. 예전에는 졸업증명서를 진행많이 하셨었는데요 요즘에 중국 취업이 약간 변경되었다고 하는 소리가 들리면서 석사를 졸업하시는 분은 학위증명서 또는 석사학위증명서 그리고 박사를 졸업하신 분은 박사학위증명서 등으로 진행하시는것이 취업에 더 도움이 된다는 소리를 들었네요. 자세한 사항은 중국현지 노동국에서 알아보셔서 진행하셔야 하겠네요. 한국의 졸업증명서를 중국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사용하게 ..

유익정보 2017.06.22

혼인관계증명서 공증 중국 대사관 공증

혼인관계증명서 공증 중국 대사관 공증 여름이 왔네요. 사무실에서만 있다가 밖에 나가보니 더위를 실감하게 되네요. 시원한 팥빙수를 먹고 싶은 하루네요^^ 오늘은 혼인관계증명서 공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건데요. 중국에서 혼인관계증명서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혼인관계를 확인하기 위해서가 대부분이고요. 또는 미혼임을 입증하기 위해서도 사용됩니다. 혼인신고를 하려고 할 때라던지, 부동산 거래등을 할 때라던지, 거류비자 진행을 할때 라던지 등등 여러경우에 사용되게 되는데요. 한국의 서류가 중국에서 사용하려면 중국 대사관 공증을 거친후에 사용하셔야 하겠습니다. 혼인관계증명서 공증 중국 대사관 공증은 동양여행사 02-318-0126 설명에 앞서 거류비자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면 자녀등이 같이 나온 가족관계증명서..

대사관 공증 2017.06.21

중국 취업준비 범죄경력증명서 공증

중국 취업준비 범죄경력증명서 공증 중국에서 자주 오가면서 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에는 취업비자를 정식으로 받고 일을 해야되는 상황이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중국 취업준비를 하시면서 필요한 서류중에 범죄경력을 확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에서 범죄경력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만 중국대사관 공증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서류로 진행을 많이합니다. - 범죄수사경력회보서 (범죄경력회보서) : 조회목적을 외국입국체류허가용 으로 발급할것 - 신원조사(범죄경력)증명서 위 서류를 중국에서 요구하는 경우에 중국대사관 공증 절차를 거친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관련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 취업준비 범죄경력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대사관 공증 2017.06.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