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 12

중국 대표증 연장수속시 사업자등록증 확인

중국 대표증 연장수속시 사업자등록증 확인 중국에 법인을 설립을 하고 대표증 연장수속을 하는 경우에 한국의 사업자등록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사마다 사업자등록증이 있는데요. 복사본을 그냥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한국서류는 대부분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은 후에 사용을 하게됩니다. 사업자등록증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그외 여권을 추가로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여권 공증을 원하는 경우라면 아래 참고하세요. -> 중국에서 사용할 여권공증 여권인증(여권 중국영사관 인증) 중국 대표증 연장수속시 사업자등록증 확인 대표증 연장수속이나 공상국에서 대표처 연장 수속등등 회사 업무에 필요하여 한국의 사업자등록증 중국대사관 공증을 요구하는 경우라면 아래와 같은 절차로 서류를 준비하셔..

유익정보 2017.05.30

중국관광L비자 - 중국에 잠시 다녀오기위하여

중국관광L비자 - 중국에 잠시 다녀오기위하여 나라마다 비자가 필요한 경우가 있고 그냥 갈수 있는 나라들이 있습니다. 중국의 경우 비자가 필요한 나라인데요. 간혹 준비를 못해서 부랴부랴 급하게 하시는 분들도 보고요 여행일정을 취소하는 경우도 봤네요. 중국에 잠시 다녀오시려 하신다면 꼭 신경쓰셔야 할것입니다. 중국관광L비자 발급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1번 잠깐 중국을 다녀올예정이라면.. 관광L비자 받으시면 됩니다. 30일 관광비자인데요. 3개월 이내에 한번 사용가능하고 중국을 30일 체류가능합니다. 1회성이므로 사용하셨다면 기간이 남아있다고 하더라도 사용할 수 없는것 주의하셔야 할것입니다. 본인이 직접 여행비자를 준비하실 수도 있는데요. 중국비자센터에서 처리하..

중국비자 2017.05.24

중국결혼 중국 혼인신고 진행시 혼인관계증명서

중국결혼 중국 혼인신고 진행시 혼인관계증명서 점점 무더워지고 있네요 낮에는 햇빛을 피해 다니는 날이 되었네요. 더위 조심하시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이시라면 결혼을 진행하시는 분들이겠네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중국결혼을 하시는 분들은 양국가에 모두 혼인신고를 하셔야 하는데요 이때 필요한 서류가 혼인관계증명서 입니다. 한국의 혼인관계증명서를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중국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혼인관계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관련 문의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결혼 중국 혼인신고 진행시 혼인관계증명서 한국서류를 중국에서 쓰시려고 하면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가져가셔야 합니다. 절차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서류발급 주민센터,읍.면사무소,구청,무인발급,인터넷발급 여러가지 방법으로 혼인관계증명서를 ..

유익정보 2017.05.22

중국다차비자(多次) - 여러번 중국 다녀오기

중국다차비자(多次) - 여러번 중국 다녀오기 점심이후에는 이제 여름이 찾아왔네요. 아침에 입고 간 겉옷을 벗고 시원한 그늘을 찾게되네요. 더운날씨임에도 중국에 여러번 다녀오셔야 하는 분들은 많겠죠. 중국다차비자(多次)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자그대로 많이 다녀올 수 있는데요. 흔히들 중국복수비자 라고들 얘기합니다. 복수비자에는 아래와 같은 종류로 나뉩니다. 1. 상용복수비자 일이나 회사업무를 목적으로 자주 방문하는 경우에 받게되는데요 과거에는 회사를 다니고 있는 명함만 있으면 여행사에서 대행으로 진행이 가능했던 비자인데요 요즘에는 본인이 중국에 있는 거래처에서 초청장을 받아오셔야 접수를 도와드릴수가 있게되었습니다. 또한 10년안에 한번이상 다녀온 경력이 확인되어야 하겠습니다. -> 중국 복수비자..

중국비자 2017.05.19

중국 거류증 신청시 가족관계증명서 공증

중국 거류증 신청시 가족관계증명서 공증 시원한 바람이 부는 날이네요~ 바깥일 하거나 야외활동하기에 좋군요. 미세먼지는 조심하시고요 ㅠㅠ 중국에서 장기 체류를 하기 위해서 현지에서 거류증 신청을 하게 되는데요. 현지에서 거류증 받으려는 분과 중국에 체류하고 계신분과 가족인것을 확인하는 서류를 가져오라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는 한국의 가족관계증명서 공증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이때 공증이라함은 한국에 있는 중국영사관 공증을 말하는 것입니다.(중국대사관 공증 이라고도 얘기합니다.) 유학중에도 필요할 수도 있고 중국에 취업하고 있는 가족분이 거류증 신청할 때에도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가족관계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범죄경력확인등의 추가서류가 필요한 경우라면 아래 확..

대사관 공증 2017.05.17

중국왕복 중국 복수비자 - 더블복수비자

중국왕복 중국 복수비자 - 더블복수비자 자주 중국왕복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필요한 중국 복수비자 입니다. 복수에는 상용 - 회사 업무차 일 목적으로 가는 경우가 있고요, 관광 목적으로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중국 복수비자는 상용복수비자인데요. 요즘엔 관광복수비자도 생겼습니다. 상용복수비자는 요즘 중국현지에서 거래처에서 발급한 초청장을 가져오셔야만 접수 대행을 해드릴수가 있어서 어려움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상용1년복수비자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해주시고요 -> 중국 복수비자 신청 - 상용1년복수비자 대행비용 확인 동양여행사 02-318-0126상용1년복수비자(30일체류) 보통접수시 155,000원 입니다.관광1년복수비자(30일체류) 보통접수시 160,000원 입니다. 지금 확인해..

중국비자 2017.05.15

중국대사관 휴무일 - 중국영사관 휴무 공지 발표(2017년5월 기준)

중국대사관 휴무일 - 중국영사관 휴무 공지 발표(2017년5월 기준)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등 많은 행사가 있는 달이네요. 비오는 날도 있도 따스한 날도 있고 온도차가 심한 날, 황사, 미세먼지 등등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달인거 같네요. 중국비자를 받는데 있어서는 중국대사관 휴무일도 꼭 신경쓰셔야 합니다. 급하게 비자를 받아야 되는 사항이라면 참고하세요. (중국비자 급하게 문의 동양여행사 02-318-0126) 링크: 중국비자 급행! 중국비자 당일발급 받기 중국영사관(중국대사관) 휴무 공지가 나왔습니다.(2017년5월 기준) 일반적으로 휴무일 공지는 쉬는 날을 기준으로 3주정도 전에 발표가 됩니다. 1년의 전체 휴무일을 공지 하는 것이 아니예요. 2017년 5월에는 참 쉬는 날이 많았네..

유익정보 2017.05.11

중국Q2비자 - 중국180일 체류 친척방문비자

중국Q2비자 - 중국180일 체류 친척방문비자 가벼운 옷차림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꽃구경 하고 싶은 날이네요 중국을 180일 이내로 체류를 해야 하는 경우에 중국에 친인척분 즉, 중국배우자나 중국인 부모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중국Q2비자 발급을 하시면 됩니다. Q비자는 아무나 받을수 있는 비자는 아니고 중국배우자가 있다거나 중국인 친인척분이 있는 한국분에게만 발급이 되는 비자입니다. 미성년자녀는 발급이 안되네요 Q2-180비자는 단수비자라서 중국을 한번 다녀올수 있고 180일 이내 체류할 수 있습니다. 중국Q2비자 발급 관련하여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Q1비자 대한 정보는 아래 참고하세요. - 중국Q1비자(중국 친척방문 비자,Q비자-초청장 참고) 중국Q2비자 - 중국180일 체류 친척..

중국비자 2017.05.10

중국 복수비자 신청 - 상용1년복수비자

중국 복수비자 신청 - 상용1년복수비자 일하시느라 많이 바쁘시죠. 식사는 맛나게 하시고 일하세요. 상용 일 목적으로 중국을 다니시는 분들이 받는 중국 복수비자 신청 관련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중국복수비자에는 상용1년복수비자와 관광1년복수비자가 있고요. 더블비자를 복수비자라고 하는 경우도 있긴합니다만 더블비자도 생각해볼수 있습니다. 일업무차 중국을 다니려 한다면 상용복수비자 받으시면 됩니다. 관광을 자주 다시는 목적이라면 관광1년복수 받으시면 되고요. 링크: 중국 관광복수비자 - 관광1년복수비자 발급 받기 중국 복수비자 신청 (상용복수비자) 비자는 중국영사관에서 발급을 해주지만 본인접수가 안되고 대행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본인이 직접 대행관련해서 접수하시려면 중국비자센터라는 곳에서 직접가셔서 진행하시면 되는..

중국비자 2017.05.08

여권발급기록증명서 공증 - 중국에서 여권 변경 내용확인을 위하여

여권발급기록증명서 공증 - 중국에서 여권 변경 내용확인을 위하여 요즘 황사나 미세먼지로 바깥업무 보시기 힘이드시죠. 마스크 잘쓰고 물도 많이 마셔서 대비하시고요. 그나마 날씨가 좋아서 기분은 좋아지는 날입니다. 중국에서 부동산 판매 하려고 할 적에 종종 요구하는 내용중에 구여권 가져오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구여권 정보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 요구하는데요 구여권이 없는 분들이나 공증을 해오라고 한다면 구여권 중국대사관 공증은 진행할 수가 없어서 정말 난감하기 일수인데요. 이럴경우 한국의 여권발급기록증명서 있습니다. 지금까지 본인이 발급해 온 여권, 구여권 정보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상기 서류를 그냥 가져가시면 되는것이 아니고 한국에서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진행을 합니다. 중국대사관 공증 인증 ..

대사관 공증 2017.05.04

개인신용보고서 중국대사관 공증 - 신용증명 공증

개인신용보고서 중국대사관 공증 - 신용증명 공증 바람이 쉬원하게 부는 날이네요 님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은 개인신용보고서 중국대사관 공증 관련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현지에서 개인신용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달라고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정말 난감한데요 한국의 어떤서류가 신용을 증명할 수 있는지 확인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저희도 대행을 해드리면서 신용증명을 해달라고 한다면 딱히 어떤서류를 진행하셔야 한다라고 정확히 말해드릴수는 없고요. 보통 회사설립등을 위해서 신용증명을 해가야 한다라면 은행에서 작성해서 도장을 찍어주는 신용증명서를 발급받아서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경우에 따라서는 개인신용보고서로 진행하시는 경우도 있을수 있을것입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대사관 공증 2017.05.02

중국여행비자 - 중국을 관광,여행하려할 때 중국관광비자 필요

중국여행비자 - 중국을 관광,여행하려할 때 중국관광비자 필요 화창한 봄날이네요. 가족들과 또는 친구,연인들과 여행을 다니기 좋은 날이네요 중국여행을 다녀오실 계획이라면 비자를 준비해두셨나 확인해보셔야 하겠네요. 공항에서 비자가 없어서 출국못하고 여행계획이 무산되는 경우가 있어 안타깝습니다. 잠깐동안 1번 다녀올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중국여행비자를 받으세요. 중국여행비자 발급 대행 관련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여행비자(중국관광비자) 발급 30일 관광비자라고 많이들 말합니다. 위 비자를 받아놓으면 3개월안에 1회 사용가능하고 중국가서는 30일 이내에 한국에 오시면 됩니다. 한번만 사용가능합니다. 다녀오고나서 3개월이내에 또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여 공항에 가시면 출국못하세요. 꼭 1회용입니다...

중국비자 2017.05.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