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3

중국비자 급행! 중국비자 당일발급 받기

중국비자 급행! 중국비자 당일발급 받기 급하게 중국을 가야 하는 일이 발생되었는데요. 저녁에 비자체크를 하니 비자기간이 지난걸 확인하고 굉장한 불안감이 밀려오는데요. 비자가 급하게 필요하시다면 중국비자 당일발급 있습니다. 중국비자 발급 문의 동양여행사 02-318-0126 다만, 당일 접수하려면 아침일찍 접수가 되어야 하므로 전날 저녁에 미리 연락주시거나 아침일찍(보통9시전으로) 연락을 주셔야 하겠습니다. 또한 여권과 사진을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팩스등으로는 접수가 안되세요. 중국비자 급행! 중국비자 당일발급 받기 업무목적으로 급하게 출국하셔야 되는 상황이 있는데 비자확인을 못하여 급하게 받아야 되는 경우 하루만에 비자가 발급이 됩니다. 다만 아침일찍 접수가 되어야 당일 저녁5-6시쯤으로 발급이 되는데..

중국비자 2017.04.28

전문의자격증 중국에서 사용하기 - 전문의자격증 중국어번역 공증(중국영사관 공증)

전문의자격증 중국에서 사용하기 - 전문의자격증 중국어번역 공증(중국영사관 공증) 한국의 전문의분들께서 중국에 자주 갈 일이 많이 생기는가 봐요 중국 현지 취업등을 목적등 전문의자격증을 요구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네요. 치과의사자격증이나 기타 전문의자격증 등의 서류 문의가 있는데요. 한국에서 위 서류들을 중국영사관 공증 처리해서 가져가시면 되겠습니다. 위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자격증만 요구하지 않고 졸업증명서나 범죄경력회보서 등을 추가로 요구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추가 요청하셔야 하겠습니다. 범죄경력증명 중국대사관 공증관련 참고 -> 경찰청 범죄수사경력회보서 중국대사관 공증 - 중국 취업 준비 범죄경력 확인 중국영사관 공증에 대해 궁금하신점은 동양여행사 02-318-0126 전문의자격증 중국에서 사용하기..

대사관 공증 2017.04.27

학위증 공증 - 중국에서 학위증명 확인시 학위증 중국대사관 공증

학위증 공증 - 중국에서 학위증명 확인시 학위증 중국대사관 공증 요즘들어 중국에서 취업준비를 한다거나 할 때 또는 기타서류 확인시 학위증명을 해오라고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학위증명을 해오라고 한다라는 것은 졸업증명을 확인하라고 하는 경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경우 한국에서 중국대사관 공증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학교에서 발급해주는 학위수여증명 등으로 중국대사관 공증받아서 가져가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학위수여증명서 공증 필요하신 분이라면 아래 참고해주세요. -> 학위수여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중국에서 졸업확인을 위하여 학위증명 학위증 중국대사관 공증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에서 학위증명 확인시 학위증 중국대사관 공증 학위증은 학교에서..

대사관 공증 2017.04.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