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 11

중국관광비자 복수 중국비자 발급 - 관광으로 자주 다니는 분들

중국관광비자 복수 중국비자 발급 - 관광으로 자주 다니는 분들 중국을 여러번 관광으로 다니는 분들의 경우 매번 비자를 발급받으려고 하니 신경써야 하는 것이 많았죠. 이번에 중국관광비자 복수1년이 새로 생겼습니다.(1회방문시 30일체류) 중국관광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희소속이 되겠습니다. 과거에는 2번다녀오는 더블비자라고해서 6개월에 2번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심천,홍콩,마카오등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받긴했습니다. 하지만 홍콩등을 몇번더 다녀오려고 하면 2번중국을 가는것이라 여행일정에 제약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제 걱정하지 마시고 중국관광비자 복수로 발급받으세요. 자격조건은 밑부분 참고하세요 발급 대행 관련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관광비자 복수 중국비자 발급 - ..

유익정보 2016.11.25

상장 중국대사관 공증 - 상장공증 중국에서 확인

상장 중국대사관 공증 - 상장공증 중국에서 확인 한국에서 상장 받은 내용등을 중국에서 확인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학교에 입학을 한다거나 자격증을 확인한다거나 상장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등에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발급받은 상장을 중국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증,인증등의 절차를 거쳐서 사용하게 됩니다.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상장 중국대사관 공증 - 상장공증 중국에서 확인 중국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중국대사관 공증,인증 업무 절차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상장과 같이 재발급 되지 않는 문건의 경우에는 원본 사용을 하지 않고 복사본으로 서류진행을 합니다. - 중문번역을 합니다. 영어로 번역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중국에서 사용하는 경우..

대사관 공증 2016.11.24

중국거류비자 수속시 가족관계 확인, 가족관계증명서 공증

중국거류비자 수속시 가족관계 확인, 가족관계증명서 공증 중국에서 가족분들의 거류비자 진행을 하기 위해서 가족관계증명서 서류가 필요합니다. 이때에 서류를 한국에서 중국대사관 공증을 해서 사용하게 됩니다.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 동양여행사 02-318-0126) 문의 주시는 내용이 가족이 여러명 할 때 여러부 진행해야 하는지 문의가 오는데요. 답변은...중국에서 해오라고 하는데로 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리지만, 보통 대부분의 분들이 가족이 여러명이더라도 가족이 모두 나와있는 서류 1부만 공증,인증 진행을 하시더군요 그렇게 해도 아직까지 문제되었다는 분들은 보지 못했네요. 라고 답변해드립니다. 참고하세요 중국거류비자 수속시 가족관계 확인, 가족관계증명서 공증 가족관계증명서 중국대사관 공증 받는 절차에 대해 간단히..

대사관 공증 2016.11.23

중국 관광90 비자 - 오래 체류를 해야 할 경우에 받는 중국관광90비자

중국 관광90 비자 - 오래 체류를 해야 할 경우에 받는 중국관광90비자 여행을 길게 해야 하는 경우라던지 혹은 유학비자를 받지 못해서 관광비자를 길게 받아서 가야하는 경우에 많이들 받는 비자입니다. 중국을 90일 동안 체류할 수 있습니다. 단, 단수라서 1회만 사용 가능하겠습니다. 관광90비자 관련 대행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 관광90 비자 - 오래 체류를 해야 할 경우에 받는 중국관광90비자 30일 이내 다녀오시는 분들이라면 관광30비자 받으시면 되는데요. 30일 이상 중국을 가야하는 상황일때 90비자를 받습니다. 대행을 할 때 요구하는 서류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필요서류 - 여권, 사진, 그외 인적사항등등 발급기간 - 업무일기준으로 4일, 2일등 있어요 간혹 관광비자에서 유학..

중국비자 2016.11.22

표창장 중국영사관 공증,인증 - 표창장 공증 중국에서 확인

표창장 중국영사관 공증,인증 - 표창장 공증 중국에서 확인 표창하는 내용을 적어놓은 것, 즉 표창장, 상장등이 중국에서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중국학교를 입학하려고 하거나 표창장 받은 내용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등 서류를 가져오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받으신 표창장을 보내야 하는데 원본을 보내야 하는지 복사본을 보내야 하는지 몰라서 난감해 하셨을 것입니다. 중국에서 한국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중국대사관 공증의 업무를 거쳐서 가져오라고 하는 것입니다. 중국영사관 공증,인증 절차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영사관 공증,인증 관련하여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표창장 중국영사관 공증,인증 - 표창장 공증 중국에서 확인 표창장 원본을 사용해 버리면 재발급 받을수가 없으므..

대사관 공증 2016.11.21

중국 복수비자연장 - 중국 상용1년복수비자 연장관련하여

중국 복수비자연장 - 중국 상용1년복수비자 연장관련하여 회사업무차나 회사 출장등의 업무차 중국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 받는 중국복수비자 인데요. 과거에는 복수비자 기간이 만료될 쯔음에 연장 수속을 하여 신규로 복수비자를 발급하시는 분들보다 약간의 가격이 저렴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2016년도 초부터 연장 수속을 할 적에 중국 현지 초청장을 받아와서 접수를 해야 하는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또한 될지 않될지는 접수해 봐야 되는걸로 변하였습니다. 2016년 8월 이후쯤부터는 복수비자의 경우 중국 현지 거래처등의 초청장이 꼭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실상 상용1년복수비자는 신규로 접수를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중국복수비자 관련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 복수비자연장 안됨 -> ..

유익정보 2016.11.18

의사면허증 중국대사관 공증 - 의사면허 중국어 번역공증 후 중국대사관 인증

의사면허증 중국대사관 공증 - 의사면허 중국어 번역공증 후 중국대사관 인증 요즘 한류 열풍이 부는데 의술등도 한류를 타고 중국으로 많이들 가나 봐요. 취업 준비를 한다거나 의사면허증이 중국에서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한국의 의사면허증이 중국에서 필요한 경우에는 보통적으로 중국대사관 공증 처리를 한 후에 중국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중국대사관 공증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의사면허증 중국대사관 공증(중국영사관 인증) 절차 한국의 서류들은 중국에서 사용하려 할 때면 그냥 가져가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고 공증,인증등의 절차를 거친 후에 사용을 하게 됩니다. 의사면허증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의사면허증 중국대사관 공증 진행절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면허증 원본을 깨끗이 복사를 합니다. ..

대사관 공증 2016.11.17

중국1년비자 - 중국복수비자 종류 및 설명(관광,상용)

중국1년비자 - 중국복수비자 종류 및 설명(관광,상용) 요즘 중국비자가 강화가 되어 복수비자 받기가 까다롭게 변경되었습니다. 중국1년복수비자의 종류등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중국1년비자 보통 사람들이 복수비자로 알고있는데요. 맞습니다. 왔다갔다 1년동안 할 수 있는 비자 인데요. 중국1년복수비자에는 새로생긴 관광1년복수비자 부터 해서 과거에 있었던 상용1년복수비자 등이 있습니다. 체류기간이 보통적으로 30일입니다. 상용에는 90일 체류도 있습니다 중국복수비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 주세요. 동양여행사 02-318-0126 [1] 상용1년복수비자 (30일체류, 90일체류) 예전부터 많이 받아온 비자가 중국 상용1년복수비자입니다. 상용목적 즉, 회사 업무차 중국을 자주 다니는 분들이 받습니다. 여권,..

유익정보 2016.11.16

교원자격증 중국영사관 공증 - 교원자격증명 중국에서 확인

교원자격증 중국영사관 공증 - 교원자격증명 중국에서 확인 선생님,교사들이 일정한 시간을 이수하게 되면 발급해 주는 교원임을 증명하는 자격증인데요 중국에 취업이나 기타 업무를 보려 할 때에 한국에서 교원임을 증명해야 하는 경우나 기타 자격증명을 확인해야 할 경우에 필요로 할수 있습니다. 상기 서류를 중국에서 요구를 하는 경우라면 복사본을 그냥 가져가서 사용할 수는 없겠고요. 중국영사관 공증을 받아서 사용하게 됩니다. (중국영사관 공증 관련 문의사항은 동양여행사 02-318-0126) 교원자격증 중국영사관 공증 - 교원자격증명 중국에서 확인 자격증이 재발급 되는 서류가 아닌 경우 보통 적으로 복사본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중국영사관 공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깨끗이 복사한 교원자격증과 중문으로 번역한 번역문..

대사관 공증 2016.11.15

중국 관광복수비자 - 관광1년복수비자 발급 받기

중국 관광복수비자 - 관광1년복수비자 발급 받기 중국관광비자라 하면 1번 다녀올수 있는 단수와 2번 다녀올 수 있는 더블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새로 생겼네요 1년동안 여러번 다녀올 수 있는 중국 관광복수비자 사용유효기간이 1년이고, 1회 방문시 30일이내 체류할 수 있고 복수로 사용 가능합니다. 중국 관광복수비자 발급 대행 자세한 문의: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 관광복수비자 - 관광1년복수비자 발급 받기 모두가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자격조건이 있습니다. 자격조건 최근 2년 안에 중국을 3회이상 다녀온 경력이 있는 경우에만 비자 발급이 가능합니다. 여권안에 보면 빨간색으로 입출국한 중국도장이 찍혀있을 것입니다. 세트로 2년안에 3회이상 다녀온 경력이 있어야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서..

중국비자 2016.11.14

중국이혼서류 - 한국에서 먼저 이혼처리 후 중국에서 이혼할 때 필요서류

중국이혼서류 - 한국에서 먼저 이혼처리 후 중국에서 이혼할 때 필요서류 중국국제결혼 후 이혼을 하시게되면 양국 모두 이혼처리를 하셔야 합니다. 한국에서 먼저 두분이 협의이혼을 하셨거나 이혼판결로 이혼을 하셨다고 한다면, 중국에서도 이혼수속을 하여야 하겠습니다. 한국에서 이혼후 중국 이혼시 필요한 서류는 이혼판결문(또는 이혼확인서,이혼조정서)와 혼인관계증명서 입니다. 위 서류를 중국대사관 공증,인증을 받은 후 중국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중국대사관 공증,인증 방법에 알아보겠습니다. 중국대사관 공증,인증 관련 문의는 동양여행사 02-318-0126 중국이혼서류 중국대사관 공증,인증 절차 한국에서 먼저 이혼을 했다고 중국에까지 이혼처리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한국의 이혼처리된 이혼판결문, 이혼확인서 ..

유익정보 2016.11.10
반응형